[브랜드전략]신세계 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사업카테고리 확대전략(`자연주의`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문제분석
3. 해결방안
4. 결론
본문내용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

탑스타가 직접 제안한 패션 아이템,
여행, 레저, 예술 등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소개하여
스타의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면서 그들의 취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기간 패션 리테일 사업으로 축적된 패션 노하우 활용
거대한 유통망 확보
기존 신세계 인터내셔날 이미지와 자연주의 이미지의 충돌
패션 사업에만 집중해 온 SI의 신 사업 진행에 대한 불확실한 성공 가능성
개성을 반영한 제품과 친환경주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증가
Online shopping즐기는 소비자의 증가
Lifestyle사업 을 확장하는 기업의 증가
소비자들의 영향력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일반기업의 서비스실무사례
  • 신세계닷컴과 이마트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시너지 효과를 노리겠다는 전략이다.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도 열심이다. ꡐ대한민국 1등 할인점ꡑ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ꡐ할인점은 이마트ꡑ라는 인식을 확실하게 심겠다는 것. 하지만 광고는 하지 않는다. 이미 이마트라는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특별히 기업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홍보를 할 이유가 없다는 설명이다. 그보다는

  • 창업과 경영 - 해외 스트릿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창업
  • (해외 스트릿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창업)스트릿브랜드많은 패션은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 발표에서 생겨났다. 이것과 달리 일부 젊은층에서 일시적 유행이라고 할 수 있는 거리의 트랜드가 패션의 중심이 될 경우도 있다. 흔히 길거리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람들의 유행 패션 스타일을 말한다. 이를 하이 패션이나 톱 패션으로부터 구별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용어.스트릿 패션에 대한 관심 스트릿 패션 축제 ‘히어로스텝’ 관심 집중최근 패션에

  • [조직구조론] 이랜드 홈에버 사례
  • 확대와 소비자들의 도시이탈경향,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주거이동 등의 요인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 2.2.2. 상품적인 측면할인점의 주요 취급품목은 표준적인 상품과 전국유명브랜드, 그리고 실용적인 생활용품들이다. 이는 기존 업태들과의 차별화를 목적으로 하여 소비자들에게 상품적이나 점포에 대한 신뢰를 심어주기 위함이다. 최근 소비자들의 쇼핑형태는 시간적 ․ 공간적 제약 때문에 상품구매를 위해 여러 점포를 돌아다니는 것을 원치 않고,

  • 자본예산 평가기법
  • 신세계 동대구점을 2016년에 오픈할계획에 있으며, 김해지역에는 쇼핑몰과 백화점의 장점을 융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백화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그리고 하남, 삼송 등 그룹차원에서 추진 중인 교외형 복합쇼핑몰 사업에도 몰테넌트형 백화점으로 출점하여 미래 소비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며, 지방 중소도시 니치 마켓이 적합한 새로운 유통포멧을 개발하여 다점포화 전략을 추진하는 중이다.신세계 현금 흐름표 단위: 억

  • [경영학]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A+레포트)★★★★★
  • 중심의 E-mart 경영 전략 신세계 E-mart 홈페이지. http://www.shinsegae.com/1). 원가우위전략 (price)이마트 PB 상품 브랜드 로고① PB상품의 확대PB상품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상품, 네이버 지식 검색이란 유통업체들이 직접 상품을 기획, 개발해 우수 제조업체에 상품 생산을 주문해, 판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광고비 등 마케팅 비용과 재고 부담을 줄여 기존 브랜드보다 가격이 30% 정도 싼 편이다.이마트의 경우 다른 유통 할인점 보다 선도적인 위치에서 PB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