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편집샾 `에이랜드`의 브랜드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LAND란?
1.ALAND 선정이유
2.ALAND의 고객에 대하여 알아보자
3.ALAND고객의 하루이야기
4.본격적인 브랜드 런칭 START
본문내용
신진 디자이너의 편집샵

더욱 다양한 패션문화

그 외에 의류 신발, 문구 등 모든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을 지향
ALAND라는 편집샵에 대한 궁금증에서부터 출발함


ALAND만의 특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함


- ALAND의 특성을 즐기는 특정 소비층에 대한 조사를 해보고자 함.


편집샵이라는 유통 형태를 하나의 브랜드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그에 따른 방법을 알아보고자 함


①곡선적인 고객동선 - 전체적인 거울 벽면 - 중앙 진열대의 원 구도②넓은 중심통로 - 고객의 편리한 동선을 위한 넓은 통로 마련③한눈에 들어오는 IP - 중앙에 행거와 진열대의 결합  토탈 코디 가능④넓은 SHOW WINDOW - 타 매장과 구분되는 편집샵의 느낌과 추천하는 코디를 보여줌
- 이색적이고 체계적인 직원교육- 기본적으로 이미지 메이킹 교육실시- 패션에 관한 전반적 지식 습득- 층별로 다른 직원교육 층별 이미지에 따른 차별화된 상품구성으로 인한 디자이너 별 개별 교육- 매장 이미지에 맞는 혹은 층별 이미지에 맞는 혹은 지역 간의 이미지에 맞는 직원 복장 착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사례]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미국 진출 사례
  • 의 틀을 마련하게 된다. 이후 마케팅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 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의 미국 중심가 성공적 진입, 일본시장 진출 등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 한류열풍에 따른 문화마케팅과 문화브랜드개발노력
  • 의 효과(3) ‘한류열풍 마케팅’으로 성공한 기업사례-181) 대한항공 (KAL)2) VK Mobile (브이케이 휴대폰)193) LG생활건강-204) 그밖의 사례들-21 6. 한류열풍에 의존하는 문화마케팅의 문제점-227. 성공적인 문화마케팅을 위한 한류가 주는 우리의 과제25Ⅲ. 결론 : “한류의 역풍을 넘어 대한민국만의 브랜드화를 만들

  • [프랜차이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목 차제1장 서 론제2장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대한 이론적 배경제1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의의제2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유형제3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영적 특성제3장 국내외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현황 및 마케팅 전략 사례제1절 해외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정 및 현황제2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정 및 전반적 현황제3절 다국적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 [국제관광전략론] NTO의 국제관광전략분석
  • : NTO의 국제관광전략분석 목차Ⅰ. 국제 관광마케팅 전략1. 국제관광의 의의2. NTO의 마케팅기능3. 국제관광마케팅 전략Ⅱ. NTO의 기능과 역할1. NTO의 개념2. NTO의 유형3. NTO의 기능Ⅲ. 한국관광공사의 기능과 역할1. 한국관광공사2. 관광수요 증대에 따른 역할3. 지방화시대에 민간주도형 관광개발과 한국의 관광공사4. 국민관광과 한국관광공사5. KNTO의 특수정책 사업활동에 관한 역할6. 관광종사원 교육을 통해 서비스 향상을 위한 역할7. KNTO의

  • [경영전략] Azitro.com(아지트로) 의 경영전략 이론 대입 및 실제 경영전략 수립 과정
  • 환경분석핵심역량분석전략 수립내부역량분석09 – 1 경영전략론과제 수행을 통한 Azitro.com 의 경영전략 이론 대입및 실제 경영전략 수립 과정목차서론경영전략의 이해과제진행을 통한 문제제기와 수행방법아지트로에 대한 분석아지트로의 경영전략 제시결론1 . 서론지난 한 학기 동안 우리는 경영 전략의 전반적인 개념에 대해 배웠다. 경영 전략이란 경쟁 우위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이론이다. 경쟁 우위란 기업이 경쟁자들보다 더 많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