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헬로키티(Hello kitty)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KITTY-선정동기
About KITTY
KITTY Profile
KITTY의 탄생
KITTY-성공요인
KITTY-키티 가족
KITTY-SWOT분석
KITTY-CAFE
About Mickey
Mickey-SWOT분석
Mickey-STP분석
KITTY-마케팅방향
KITTY-Comments
QUIZ!
- 본문내용
-
귀여운 것이나 분홍색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쉽게 어필할 수 없음
정품보다는 모조품이 더 많음
비싼 로열티
매니아만큼 두터운 안티층
고양이라는 캐릭터에 한정됨
모조품으로 인한 이미지 하락
좋아할 수는 있지만 성별에 따라
소유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음
남성과 여성
세대별구분
갓난아이
어린아이
주니어
10대
20대~성인
고정 소비자층
어린아이,주니어
새로운 소비자층
20~30대 성인여성
다양한 제품 출시
남성이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 확립
고객의 충성도유지
->한정품 출시
유년층->
애니메이션 제작
30대, 혹은 40대
이상의 부모, 조부모
- 참고문헌
-
http://www.sanriokorea.co.kr/
http://blog.naver.com/hjj5399
캐릭터의 디자인 비즈니스 전략에 관한 연구-이화자
롱셀러 캐릭터 개발에 관한 연구-디즈니, 산리오, 둘리나라를 중심으로-한영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