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세일스포스닷컴의 클라우드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loud Computing?
2. SalesForce.com
3. 문 제 점
4. 해 결 책
5. Case Study
- 본문내용
-
문제점과 해결책
1. 애플리케이션의 한계와 낮은 진입장벽
영업 및 판매 관리 소프트웨어의 경우, 기업들의 필수 애플리케이션이 되고 있지만 생산과 마케팅 등의 시스템과 계속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그 CIO들로부터 ‘프리미엄’을 얻기가 힘듦.
보다 넓은 분야로의 계속적인 어플리케이션의 개발과 보완이 요구된다 .
2. 시스템 장애 발생
세일즈포스는 최근 몇 건의 시스템 장애를 겪음.
한 번은 6시간 동안 고객이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었으며, 2008년 1월과 4월에도 거의 하루 동안 접근이 불가능한 장애가 발생했다.
3. 계속적인 고객유지와 투자의 어려움
세일즈포스 가입 고객의 순증 추세는 최근 한풀 꺾인 모습.
골드만삭스의 분석가인 Rick Sherlund는 가입 고객 확보가 둔화됨에 따라 4월초 이후 세일즈포스의 주가가 18% 하락했다면서, “시스템 장애를 겪은 이후 고객의 전환율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세일즈포스는 현재의 성장 추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확보해나갈 수 있음을 확실히 보여주어야 한다.
자료평가
- 많은도움되엇습니다 감사합니다
- dkse***
(2014.11.28 01:57: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