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자료분석]흡연에 관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문1) 귀하는 흡연을 하십니까?

① 예(피운다)
② 아니오(안 피운다.) → 문4)로 이동



[ 흡연자에게 질문 ]

문2) 담배를 피운지 몇 년 정도 되셨습니까?
금연기간은 제외하고 말씀해 주십시오.

______년 ______개월

문3) 하루에 몇 개피의 담배를 피우십니까?

_______개피

→ 문8)로 이동

[ 비흡연자에게 질문 ]

문4) 한번도 피운적이 없습니까?
아니면 과거에는 피웠으나 현재는 피우지 않습니 까?
①전혀 피운적이 없다. → 문12)로 이동
②과거에는 피웠으나 현재는 피우지 않는다.

문5) 금연 하신지는 몇 년 정도 되셨습니까?

_____년 _____개월

문6) 이전에 담배를 피우신 것은 몇 년 정도 되십니까?

_____년 _____개월

문7) 이전에 하루에 몇 개피의 담배를 피우셨습니까?

____개피 → 문12)로 이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자료 및 설문조사 분석자체 설문조사 분석이번 연구를 계획하는 과정에서 광범위한 문헌조사와 신문기사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는 것 이외에도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해보고 싶었다.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 자체 설문조사였다. 설문조사를 통해 사전에 우리가 피상적으로 조사한 것들과 실제 고객들이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 그리고 남성 화장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비교해 볼 수 있었으며, 이는 미샤의 발전 방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분석2. 하이트진로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① OB맥주② 롯데주류3) 고객분석 (Consumer)3. 하이트진로 PEST 분석 하이트진로 경영상황분석1. BCG Matrix1) HITE의 현재 위치2) DOG 위치에서의 전략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3.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설문조사를

  • [국제기업] 외국 커피 3대 브랜드(Starbucks 스타벅스, pascucci 파스쿠찌, coffee bean 커피빈)의 경영전략과 국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인 로즈버드와 할리스 커피와의 비교, 분석
  • 경영과 품질 관리 나아가 다양하고 특징적인 고유의 제품 개발, 접근이 용이할 수 있도록 점포 수의 확장 등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보인다. 하지만 로즈버드는 요즘 고객들한테 어필 할 수 있는 수단이 단지 월등히 낮은 가격 빼고는 딱히 없다고 볼 수 있다. 매장 수는 250여개로 많지만 그에 비해 좋은 인지도를 보여주고 있진 못하다. 보통 싼 이미지로만 비춰지기 일쑤다. 제품의 맛과 다양한 메뉴 등에서 외국 기업과 경쟁할 수는 있지만, 특히 좀 뒤떨

  • [매스커뮤니케이션 이론, 매스컴이론] 설득이론
  • 흡연에 관한 지식을 남녀 사격선수들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2. 흡연에 관한 남녀 사격선수들의 태도는 어떠한가?3. 흡연에 관한 남녀 사격선수들의 행위는 어느 정도 바람직한가?4. 성별에 따른 흡연에 대한 지식, 태도 및 행위는 어떠할 것인가?Ⅲ. 연구방법1. 연구대상 : 사격 연맹 남,녀 고등학교 선수 중 2,3 학년 대상. 서울지역 10개교에서 139명, 경인지역 127명 전체 266명이 대상이다.2. 설문지 내용 : 조사대상자의 일반적인 특성 5문항. 흡연지식에

  • [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의 브랜드마케팅
  • 분석2.5.1 자료의 수집 및 표본의 특성 소비자의 니즈(needs)를 분석하기 위하여 실증분석을 실시하였다. 자료의 수집은 조사자가 마르쉐 롯데월드점을 방문하여 고객들에게 직접 설문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브랜드 이미지 만족 문항은 김지영의 레스토랑 이미지의 결정 요인을 바탕으로 양태석, 한경수, 유병주(2002)의 레스토랑 브랜드 이미지 영향요인 중 적절한 세부항목을 추가하여 재구성하였다. 또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문항들은 행동론적 개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