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심리] 영상속의 패션에 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Momma Mia }
{ 8 mile }
{ Coco Avant Chanel }
{ 개인의 취향 }
본문내용
헤어 액세서리는 두건, 머리띠, 밴드, 모자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보헤미안 풍의 밴드장식은 보이시하면서도 에스닉한 느낌으로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다.
Boyfriend look : 마치 남자친구의 옷을 입은 것처럼 루즈(loose)하고 박시
(boxy)한 스타일의 룩.
Tomboy look : 중성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룩.
See-through look : 얇은 천을 통해 살결이 비쳐 보이는 스타일. 에로틱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다.
Lace look : 레이스 실로 만든 스타일.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pl광고] 드라마`겨울연가`속에 나타난 간접광고사례연구
  •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2000 봄철 정기 학술 발표 대회)김상훈 - TV간접광고에 대한 인식 및 운용 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학 연구 ; 일반, 제 12권 3호;2001 가을)김대룡, 김석보 - 촉진수단으로서의 제품배치 : 비판적 리뷰 (광고학 연구 ; 제6권 2호;1999)김재휘, 이혜양 - TV드라마에 의해서 유발된 정서가 PPL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2003)김봉현 - 디지털 쌍방형 방송서비스 환경에서의 제품삽입 및 간접광고(PPL)의 운용방안에 관한연구 (광고학

  • [교육사회학] 청소년문화
  • 영상매체와 청소년④ 스타와 청소년⑤ 춤 그리고 패션3) 청소년의 성문화4) 청소년의 언어문화5) 청소년의 소비문화6) 청소년 문제행동① 음주② 흡연③ 가출7) 청소년의 문화공간8. 청소년의 긍정적 문화를 지속시킬 수 있는 방안9. 부정적인 것을 변화시킬 방안< 그 외 조사한 것들 >1. 현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2. 현 고등학생들과의 인터뷰3. 포트폴리오를 마치면서 우리의 생각1. 청소년문화의 의미와 성격1) 청소년 문화란 ?

  • [마케팅] 기업의 브랜드 전략과 사례연구
  • 패션화 창출(다양한 색상과 테마의 휴대폰 커버)ㆍ창조적 디자인의 일관성 유지 (기술보다 디자인 우선 주의)ㆍ인지적 일관성 유지(인간 중심적 이미지)자료: 김 희, 소비자체험 유형을 이용한 기업의 브랜드전략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p.48제2절 감성마케팅을 이용한 기업의 브랜드전략 -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1. 회사 및 브랜드 개요 싸이월드는 블로그 서비스와 인맥 개념의 도입으로 지속적인

  • [패션소비자 심리학] 매스티지 일반적인 고찰과 명품에대한 전반적인 인식조사
  • 영상 2 10 2 25 1 2 1 2 67 33 4 4 2 3 4 2 3 3 4 4 디자인우수 남  3 26 생활과학/의상 2 10 1 7 2 3 4 5 5 4 5 5 5 5 4 4 5 고품질남 3 22 인문/경연 2 10 1 25 2 2 2 100 3 4 3 3 4 4 3 4 3 3 우수한품질 남 4 25 법대/법학 3 100 1 20 3 4 4 4 4 4 3 4 4 3 3 5 4 우수한 품질남 2 24 사회과학/행정 2 10 1 9 1 5 2 1 30 70 4 3 4 4 4 3 2 4 3 3  우수한품질 여  2 20 사회과학/신문방송 2 15 2 13 2 3 3 2 3 4 4 3 4 3 3 4 2  희소성여  2 19 사회과학/신문방송 2 5 1 5 3 4 3 3 4 4 2 3 4 4 2 3 2  희소성 높은품질남 2 22 인문/경연 2 2 1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영상카달로그를 제작, 대리점의 쇼윈도에 계속 틀었으며 신학기를 맞는 대학생들을 상대로 가격을 낮춘 모델인 센스 아카데미를 출시하여 좋은 성과를 올렸다. 이벤트행사에서는 자동차세일즈맨이나 보험설계사 등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노트북 사용을 통한 성공사례수기를 공모했다. 또한 스포츠마케팅도 구사, SBS프로야구중계방송 때 센스특급을 찾아라라는 시청자퀴즈를 내 센스노트북에 대한 인지도를 확대해나갔다. 일반광고에서는 현장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