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경영론] 기업이벤트 W와 HOT6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이벤트의 개념 및 이론적 고찰
2.기업 및 상품의 소개
3.행사기본 전제 및 프로그램 운영분석
4.편의 시설 분석
5.광고 및 홍보 방법
6.이벤트에 대한 문제점과 SWOT 분석을 통한 발전방향 제시
7.Q & A
본문내용
① 기업의 이미지 향상 및 홍보

② 기업이익의 사회환원과
고객 서비스

③ 기업 이념의 확인과 고객의
조직화

④ 상품 및 서비스 보급과 판매
활성화

⑤ 조직의 활성화 및 구성원의
인센티브
① 광고/홍보 기능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브랜드를
소비자의 특정활동과 연계시켜
자연스럽게 광고.홍보

② 세일즈 프로모션 기능

신제품의 효과적 도입
신규 소비자들을 유도
즉시적 효과가 크다
경쟁적인 시장에서의 우위확보
SK 텔레시스
SK Telesys는 전송장비, 중계기, 와이브로 시스템 등 통신분야 사업에서 핵심 역량을 보유.

W
국내 첫 SNS 풀 터치폰 ‘W’를 성공적으로 런칭.

젊은 층 공략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

지난 5개월 동안 W폰 판매량은
7만2000대를 기록

가수‘비’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주력, 판매량 확대 기대.



기업 이벤트는 다른 일방향적 매체에 없는 특징인
고객의 직접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갖는다.
따라서 기업은 앞으로 증가하고 있는 기업 이벤트 를 활용하여 기업의 이미지와 홍보의 동시효과를 통한 경쟁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방안으로 지속적으로 추구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푸드빌 브랜드 성공사례][프렌차이즈 사례분석][프리미엄 콜드스톤 브랜드 분석][브랜드사례][마케팅사례 마케팅분석][프리미엄 마케팅]
  • 협회)☞ www.koreafranchise.co.kr (외식경제신문) 참고문헌김동승, 외식창업마케팅, 1998윤혁수․조문수, 외식사업경영론, 1998백사인, 대전지역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질에 대한 연구, 우송대학교 관광경영학과 학사학위논문, 1998한국외식사업연구소, 외식사업실무론, 1995중앙일보, “외국 패밀리 식당 잇단 국내상륙-‘맛 전쟁 불꽃’”, 1997. 8. 1.☞동아일보 ☞조선일보 ☞한국일보☞프라임경제☞서울신문8910111213142225273348

  • CJ푸드빌 분석, 프렌차이즈 브랜드사례, CJ푸드빌 비비고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브랜드전략, 해외진출 성공요인, 한식세계화 진출,
  • 협회)☞ www.koreafranchise.co.kr (외식경제신문) 참고문헌김동승, 외식창업마케팅, 1998윤혁수․조문수, 외식사업경영론, 1998백사인, 대전지역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질에 대한 연구, 우송대학교 관광경영학과 학사학위논문, 1998한국외식사업연구소, 외식사업실무론, 1995중앙일보, “외국 패밀리 식당 잇단 국내상륙-‘맛 전쟁 불꽃’”, 1997. 8. 1.☞동아일보 ☞조선일보 ☞한국일보☞프라임경제☞서울신문810111213141921222839

  • [호텔식음료관리론] 메리어트호텔 vs 노버텔 앰버서더 호텔
  • 이벤트와인, 치즈 등의 프랑스 지방의 특색 있는 음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제공됨재한 프랑스인들과의 다양한 만남을 가질 수 있고 공통 관심사를 토대로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좋은 기회www.themegallery.com시장 분석비즈니스 호텔 바의 TrendsRenovationBoom고급화와 대중화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저가의 추세BUSINESS HOTEL BARwww.themegallery.comJ.W Marriott Bar Rouge1. SWOT 분석와인의 대중화경제적 발전 – 외식산업 지출비용 증가높은 접근성

  • [국제경영론] SONY 소니 기업분석
  • 기업에 비해 적음, 직영 매장이 특정한 지역에 위치→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 필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유통 전략이 요구다국적 기업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환경 활동세계 시장 내 매출 증대로 이어짐→ 소니의 꾸준한 이미지 메이킹(Image making) 전략으로 추구되어야 함 PriceProductPlacePromotion3. 4Ps 분석4전략분석StrategySkillsSystemsStaff Shared valuesStructureStyle경영전략

  • [서비스 경영론] 에버랜드 서비스경영
  • 분석1) 서비스 품질 제일주의 기업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신념 아래 삼성에버랜드는 철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고객에게 만족의 차원을 넘어 감동을 주는 서비스가 고객만족경영혁신 전국대회 대상 5연패를 달성하고 삼성에버랜드를 성공기업으로 이끌었다고 본다. 2) 직원만족이 고객만족 서비스산업인 만큼 직원들의 만족이 없이는 고객만족도 없다는 개념으로 국내 최고의 복지수준과 투명한 경영으로 직원의 애사심과 긍지를 끌어내고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