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e-Service 품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Service와 전통적 서비스의 차이
2.e-Service와 e-Commerce의 차이
3.e-Service와 고객경험
- 본문내용
-
고객의 경험에 의해서 브랜드의 가치가 결정되기 때문에 총체적 고객경험(total customer experience)이 중요함
기업사명 “시장에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컴퓨터 회사가 되라”
고객의 요청이 있은 지 15분 이내 데스크탑 컴퓨터 문제의 70%와 서비스 문제의 90%를 처리해준다.
회사에서 이탈한 고객(defector)
프로세스나 결과 중 한 측면만 만족한 고객
다른 광고나 동료의 권유로 쉽게 이탈할 위험성을 가진 고객 그룹
프로세스나 결과 중 한 측면에서 만족을 느끼고 다른 한 측면에서 기대 이상의 만족을 느낀 고객
고객이 가질 수 있는 최상의 고객그룹
e-Service의 경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나타냄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회사의 대응능력과 고객주문 확정의 속도를 나타냄
주문상품의 정시배달, 정보의 정확한 제공, 오류가 없는 웹 링크 서비스 등을 말함
온-라인 거래의 안전성, 개인정보 사용에 대한 회사의 정책 등과 같은 일반적인 믿음의 정도를 나타냄
커뮤니케이션의 고객화 정도, 고객의 개인적 욕구에 대한 이해를 나타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