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e-Service 품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Service와 전통적 서비스의 차이
2.e-Service와 e-Commerce의 차이
3.e-Service와 고객경험
본문내용
고객의 경험에 의해서 브랜드의 가치가 결정되기 때문에 총체적 고객경험(total customer experience)이 중요함
기업사명 “시장에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컴퓨터 회사가 되라”
고객의 요청이 있은 지 15분 이내 데스크탑 컴퓨터 문제의 70%와 서비스 문제의 90%를 처리해준다.
회사에서 이탈한 고객(defector)
프로세스나 결과 중 한 측면만 만족한 고객
다른 광고나 동료의 권유로 쉽게 이탈할 위험성을 가진 고객 그룹
프로세스나 결과 중 한 측면에서 만족을 느끼고 다른 한 측면에서 기대 이상의 만족을 느낀 고객
고객이 가질 수 있는 최상의 고객그룹
e-Service의 경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나타냄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회사의 대응능력과 고객주문 확정의 속도를 나타냄
주문상품의 정시배달, 정보의 정확한 제공, 오류가 없는 웹 링크 서비스 등을 말함
온-라인 거래의 안전성, 개인정보 사용에 대한 회사의 정책 등과 같은 일반적인 믿음의 정도를 나타냄
커뮤니케이션의 고객화 정도, 고객의 개인적 욕구에 대한 이해를 나타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HP의 SCM 사례
  • 마케팅부문의 Global-PSI(Purchasing Sales Inventory)정보를 실시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체계를 완성하였다. 또한 전자상거래 도입을 추진하여 고객과 대리점 및 본사를 연결하는 e-Business를 진행하여 성공사례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ASP를 도입함으로써 전 Site의 동시 계획이 가능해졌고, 계획소요시간 단축, 계획 주기 단축, 정확한 생산계획 등을 이룰 수 있었다. 또한 고객 반응에 신속 대응이 가능해져 대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켰다. 3) 삼성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마케팅을 전개하기 시작한 것이다.그림 시장환경의 변화두 번째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는 기업에게 있어서 고객 개개인과 눈높이를 맞추어야만 하도록 만들었다. 20세기의 대부분 사람들에게는 전형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있었다. 학교의 졸업, 취업, 결혼, 자녀교육, 자녀의 결혼, 퇴직 등이나 거의 비슷한 직종에 종사하는 단순하고 정형화된 라이프스타일은 곧 상품의 정형화를 가져왔다. 그 당시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던 사람들에게 무

  •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에 대한 서비스편의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와 개인적 가치를 포함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면 고객들은 다른 대안을 선택할 것이다(Stephen, 1995). 그러므로 레스토랑 업계의 경영전략은 다양해져 가는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개발할 때, 서비스편의성 차원에서 고객을 만족시켜 나갈 수 있는 고객중심의 서비스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외국 브랜드업체를 제외하고는 아직까지 고객만족도 조사나 자체내부 서비스평가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종류755.4.2 성공요인765.5 성공 사례의 비교775.5.1 사례기업의 특징 비교775.5.2 사례기업의 서비스 종류 비교785.5.3 사례기업의 성공요인 비교796. M-commerce의 성공전략806.1 다양한 시장 참여자의 역할과 기능을 통합할 수 있는 총체적인 관점(HolisticView)의 요구806.2 모바일 가치(mobile value)를 극대화하는 어플리케이션836.3 기업고객에 초점866.4 고객의 니즈와 요구를 파악876.5 고객과의 관계 근본적 변화886.6 기술보다 마케팅896.7 시장

  • 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경영,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만족도가 높다-광범위한 수상 경력-우수한 마일리지 프로그램-적극적인 CSR 활동마케팅 측면- 광고 프로모션 부진- 후발기업으로 짧은 역사조직적 측면- 조직의 유연성이 상대적으로 낮다OpportunityThreat-미국 비자 프로그램 시행-유료 할증료 면제 프로그램 시행 -2010년 한 중 일 항공 자유화 시행-온실가스 감소 추세-경기 침체 : 고유가, 고 환율-저가 항공사의 성장-외부환경에 민감한 항공업계 Ⅵ. 전략조직 구조의 변화 미국 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