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샤르맘의 임부복 시장 성공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 장 환 경 분 석
환경 분석
고객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2.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실행전략
Brand 전략
4P Mix
IMC전략
4. 한 계 점
본문내용
국내 최초 정장형 임부복을 만들어
임부복의 패션화 바람을 일으킴
(정장 20만원~30만원대)

백화점 등 고급스러운 유통경로와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

반응 생산 시스템을 도입 기획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순발력 있게 적용
하는 직매장의 경우 맞춤 제작도 가능
임부복 전문 브랜드

고급스러운 유통경로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 함께 운영

캐주얼한 임부복, 언더웨어, 산후조리용
손목보호대 등 다양한 제품 판매

CONCEPT

모던하고 쉬크한 고감각 감성을
지닌 직장여성을 위한 정장풍 임부복

현대적 감각을 지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

디자인 : 다양한 업무의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

내구성 : 장시간 업무에 용이한 소재 및 재질

스타일 : 정장형, 오피스룩

속 성 : 임부복 전문 브랜드로써
과학적 치수 계산 및 기능성 강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그럭저럭… 잘 봤습니다
  • 164591***
    (2021.05.01 15:51:14)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프로스펙스 임산부용 전용 기능화의 중국시장 진출 및 전략 제안
  • 시장의 가능성을 앞서 인지하고 누구보다 먼저 제품을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케팅의 실패로 인해 르까프에게 한국시장을 빼앗긴 프로스펙스가 전세를 역전 시키기 위해서는 과도한 경쟁이 불가피하다는 결론 하에 이미 실패한 한국 시장을 떠나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을 제안하고자 한다. 따라서 이를 위한 중국시장 분석과 경쟁사 상황 등을 분석하고 이와 관련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고자 한다. 1. W-care mom은 왜 한국시장에서 실패했는가?플랫 형

  • 메뉴상품개발에 따른 외식업의 당면과제와 활성화방안00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외식 업계의 무분별한 고객 확장 전략은 단기적인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는 있겠지만, 일대일 맞춤 마케팅 전략을 사용한다면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단골 고객의 확보를 통해 꾸준한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다. 6. 외식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7P 전략규모가 크든 작든 사업을 하기 위해선 나름대로 성공 전략이 있어야 한다. 외식업에 뛰어 들어 실패하지 않기 위해선 제품, 가격, 판매촉진, 장소, 생산과정 등과 관

  • [국제경영] 스타벅스의 현지화전략 성공사례, 실패사례 및 전략
  • 위한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재료 사용ex. Frapuccino, Low-fatSoy milk - 매장 내 고객 편의시설 도입ex. 무선인터넷 및 다양한 문화컨텐츠 무료 제공-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마. 연도별 점포수 및 순이익2. 스타벅스의 현지화 성공사례가. 스타벅스 세계 진출 현황나. 성공 거점 지역 1 : 중국☞중국인의 STARBUCKS, 星巴克☞시장진출 성공요인○ 초기 합작투자 및 라이센스 경영방식 채택 - 현재 스타벅스는 독자, 합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시장에서의 활로개척에 성공한 카페베네는 유럽풍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라는 점을 강조한다. 물론 처음부터 인테리어 등에 유럽풍에 신경을 많이 쓰긴 했지만, 와플로서 정상궤도에 들어선 후에 유럽풍을 밀었다고 보는 게 맞을 듯 하다.3.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싱글 오리진 커피를 비롯한 최고급 품질의 원두 커피와 이탈리아 젤라또 아이스크림, 벨기에 와플 등의 메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동종업계의

  • [해외시장진출전략] 네슬레 성공사례
  • 위한 한국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 6) 그 외 적극적 마케팅 활동4. 네슬레의 성공비결 정리1) 138년 전통, 세계를 아우르는 다국적 기업2) 시장성 간파하는 혜안 지닌 기업 5. 결론 Ⅴ. 한국에서의 현지화 실패와 보완점1. 노조와의 갈등으로 인한 직장폐쇄 1) 문제의 발단 2) 노조, “새 투자없이 과실만 빼내가”3) 사측, “한국 사업장 고임금으로 경쟁력 잃어”4) 동서식품에 뒤지자 사업 철수5) 해외진출시 문제점 - 현지 노조 등 경영문화의 마찰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