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결정] 핸드폰 구매결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목 적
2.특 징
3.사용한 폼 & 코드
4.초기 화면 구성
5.최종 화면 구성
6.장점 & 단점
7.결 론
- 본문내용
-
• 특 징 : 1. 결정 가능한 통신사 제시
- SKT, KTF, LGT
2.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 선택
- 최소값과 최대값을 입력받아 그 사이 가격대 핸드폰 제시
3. 핸드폰 정보 및 특징 제공
- 최종화면에서 디자인, 가격, 특징 제시
Private Sub CANCELBUTTON_Click()
Unload Me
End
End Sub
Private Sub okBUTTON_Click()
SKT삼성제품 = SKT삼성리스트.Value ‘제품목록
SKT삼성INDEX = SKT삼성리스트.ListIndex + 1
Unload Me
End Sub
Private Sub UserForm_Initialize()
Dim a As Integer
With SKT삼성리스트
For a = 1 To 50
‘가격 제약식 설정
If Worksheets("표지문").Range("A51") <= Worksheets(“SKT").Range("b3").Offset(a, o) And Worksheets(“SKT").Range("b3").Offset(a, o) <= Worksheets("표지문").Range("A50") Then
.AddItem Worksheets(“SKT").Range("a3").Offset(a, 0)
End If
Next a
End With
End Sub
6. 장점 & 단점
• 간단한 프로그램도 많은 시간과 노력 필요 하다고 느낌
• 데이터 수집과 정리 어려움
• 실제 통신사에서 보완하여 사용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것이라 생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