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경영론] 서울 국제 주류 박람회와 기업이벤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산업 이벤트 란? / 기업-이벤트의 관계

2.산업 이벤트 내부 참여자 / 참가기업 /
주최자의 목적

3.국제주류박람회 ▪ 참가업체 소개

4.참가 기업들의 목적 / 활동

5. 결론 / 시사점
본문내용
3-6 목적을 위한 기업체 활동
한국와인의 재발견
일 시: 2010년 5월 6일 ~ 8일
장 소: 코엑스 태평양홀 전시장 내
행사목적: 국내 생산 와인의 소개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한 의견수렴
행사내용: 별도의 시음 공간을 마련하여 현재 국내
생산와인의 특별시음회를 개최,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국내 와인의 성장
가능성 타진 및 경쟁력 확보 방안 마련.

일 시: 2010년 5월 6일 ~ 8일 장 소: 코엑스
컨퍼런스센터 회의실
행사목적: 한국 주류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읽을 수
있는 트랜드에 관한 기획세미나 및 세계
주류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새로운 정보를
한층 심도 있게 국내에 소개하는 기회

KOREA WINE CHALLENGE 특별시음회
일 시: 2010년 5월 6일 ~ 8일
장 소: 코엑스 태평양홀 전시장 내
행사목적: 전시회를 통한 한국 와인시장의 저변확대 및
한국 소비자의 기호를 파악을 위한 장
행사내용: 국내 유일의 와인 챌린지로 자리잡은 KOREA
WINE CHALLENGE 에서 수상한 와인들로
진행되는 특별 시음회.
일 시: 2010년 5월 8일
장 소: 코엑스 태평양홀 전시장 내
행사목적: 옥션을 통해 편안하게 와인정보를 제공
4-4 개선방안2
‘국제’ 에 맞는 세계주류 전시
매년 메가이벤트 개최지 주류 소개
매해 개최시 TOPIC선정 후
주제에 맞는 지역주류 소개
비대중적인 숨겨진 주류 발굴
매년 다양한 국가 내부 주류업체와의
교류 활성화
► 궁극적인 국제 박람회 활동 보장을
통한 수많은 기업활동 장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통대 경영학과 4학년 비영리조직경영론 C형] 우리나라의 사회적기업의 운영현황에 대해 논하시오.
  • 기업은 공공정책이 인식․포괄하지 못하는 욕구를 가진 인구집단에 봉사하기 위하여 만들어지는 경우가 상당수 있고, 기부․자원봉사 등을 이용하여 보다 값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데, 이는 지역사회 내에서 자원과 소득의 재분배를 돕는다. 기존의 복지제도는 현금급여의 형태로 공적 지출을 증가시키는 것이 주류를 이루었지만, 이제 사회복지에 대한 공적 지출을 증가시키는 정책은 재정적자 감소 및 국제경쟁력의 증가라는 명제 앞에서 정치

  • [국제경영] 대우종합기계의 사례를 통한 중국진출전략- 현지화 및 마케팅전략
  •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늘 경쟁자보다 더 높은 편익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새로운 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가진 다면 대우종합기계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 이장로, 신만수(2003), 국제경영, 홍문사.박찬수(2002), 마케팅원리, 법문사.중앙일보(2002), 니하오 중국 경제, 중앙M&B.이기동(2001), 한국의 대 동아시아 해외직접투자와 결정요인, 경영경제 제34권 제1호(2001. 2) pp.127-150.김경(2001), 한국기업의 해외현지법인 성

  • [국제경영론] 대우종합기계의 사례를 통해 본 대 중국FDI분석
  •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늘 경쟁자보다 더 높은 편익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새로운 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가진 다면 대우종합기계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 이장로, 신만수(2003), 국제경영, 홍문사.박찬수(2002), 마케팅원리, 법문사.중앙일보(2002), 니하오 중국 경제, 중앙M&B.이기동(2001), 한국의 대 동아시아 해외직접투자와 결정요인, 경영경제 제34권 제1호(2001. 2) pp.127-150.김경(2001), 한국기업의 해외현지법인 성

  • [관광학] 관광정책과 관광행정
  • 국제적 감각 의 배양을 생각할 수 있다. 둘째, 관광 정책은 국민경제의 향상을 기하는 것에 목적을 둔다. 하나의 국가 안에서는 개인이나 기업이 단위가 되어 복잡한 경제생활을 영위하고 있다. 이들 경제 주체들은 상호의 관련 없이 고립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상호 복잡, 미묘하게 교류하고 있다. 그런데 그러한 경제적 교류에는 국가라는 하나의 틀이 씌어져 있다. 하나의 국가 내부에서는 직업이나 영업의 자유가 허용되고 동력이나 자본도 아무런

  • [경영] 경동나비엔의 국제 경쟁전략
  • , 일진사 2010.6.25인터넷 한국일보(2014) ,경동나비엔 미래먹거리 투자 회수기 본격진입 ,서울경제정두현 (2013), 경동나비엔 ‘경동인재개발원’ ,한국 가스신문조문술 (2014) ,경동나비엔, 美 中 이어 러시아법인 설립, 헤럴드경제조용철 (2014) ,경동나비엔, 글로벌 넘버원 전진기시 러시아 법인 설립, 파이낸셜 뉴 스‘하이엔드 마케팅( 귀족 마케팅)’ 경제학용어사전, 2010한국경제(2006), 난방기기 - 경동나비엔, 철저한 현지화로 中시장 3위, 한국경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