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을 위한 선거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단계 (결정의 순간)

Ⅱ. 단계 (선거 하기전의 계획)
1. 자금조달(예상금액)금액산출 과 집행자 선정
2. 선거를 하기위한 동지(협력자)를 선정 확보
3. 선거를 위한 사전전략구성

Ⅲ. 선거실시 운동
1. 선 거
2. 선거방법
3. 당선을 위한 선거전략
본문내용
Ⅱ. 단계 (선거 하기전의 계획)

1. 자금조달(예상금액)금액산출 과 집행자 선정
- 조달금액(예상금액)에 대한 모금방법 검토확정
- 자금집행에 따른 담당자 선정
. 참모(동지)의 자금집행이 원활이 수행될수 있도록 안배

2. 선거를 하기위한 동지(협력자)를 선정 확보
- 동지 및 참모(협조자) 미리선정
. 참모(협조자)가 할 업무분담(지시없이도 움직일수 있도록한다)협의
- 동지가 안되면 적을 만들어서도 안된다
(선제공격으로 적의 발을 묶는다 후속으로 시작시 다시한번 묶는다)


3. 선거를 위한 사전전략구성

가. 선거 작전구상
- 참모진과 선거전략을 구상한다

나. 사전 선거문구 작성
- 본선거일정에 맞추어 매일 내보낼수 있도록 미리작성
- 선거전략문구 작성 담당자 지정(최소2~3명)

다. 선거 홍보작성
- 선거에 동원될수 있는 홍보수단을 책크하여 준비하자
. 우편 , 전화 , 컴퓨터(전자메일) , 홍보전단 , 명함
홍보물(벽,게시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wag the dog을 통해 본 미디어의 이미지 조작
  • 선거에 무난히 당선하게 되고 결국 연임에 성공하게 된다는 것이 영화의 내용이다.영화는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그리고 그 외의 각종 선거에서 가지는 매체의 힘이 얼마나 큰 것인지를 보여주려는 시도에서 만들어 진 것 같았다. 전쟁이라는 매우 위험하고 과격한 소재를 대통령 선거의 승리를 위한 선거 전략으로 과감하게 선택하는 모습을 보면서 결과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옳지 못한 모습을 함께 보았다. 이러한 그릇되고 조작되고 이

  • [여론과대중매체] 선거와 여론조사
  • 선거 막판까지 접전지역이 많았기 때문. 둘째, 한국적 특수성으로 인한 출구조사의 구조적 한계가 예측 결과를 빗나가게 했다는 지적이다. 셋째, KBS와 SBS의 경우 현장에서 출구조사 거부율이 15 ~20%대에 이르렀다. 다른 선거보다 5~10%포인트 높아진 것. 여론조사의 실패사례  총선 그 이후출구조사 또 망신 3가지 이유6. 올바른 여론조사 보도를 위한 제언1) 공공담론 조사 (Deliberative Polling Technique)2) 인터넷의 보도공간이용 (Online News Board System)3)

  • [노사관계론] 전교조에 대한 오해와 진실 그리고 현재
  • 위한 운동이자 조합원의 성장과 발전이 함께 보장되는 운동• 혁신학교의 모형 창출 및 전파 본부와 지부의 조직 틀은 형성했으나, 안정적인 집행력을 확보하지 못함.외적으로 전교조의 사회적 위상 강화, 내적으로 조직 활동 활성화 및 연구 역량 강화의 계기를 형성2. 5대 사업 추진 계획2011년 사업 계획사실상 전교조에 대한 전체 국민의 인식은 긍정적인 편일부 음해 세력의 행동에 의해 온라인 상에서 마치 전교조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인 것

  • [정치발전] 필리핀과 한국의 경제개혁이 갖는 함의 -1970년대 마르코스와 박정희의 경제정책을 중심
  • 전략과 함께 마르코스는 자신의 권력 유지를 위한 수단으로 군부의 역할을 증대시켰고 권위주의 정권하에서 크로니(crony)라고 불리는 족벌이 등장했기 때문이었다. 이들은 특정 산업을 독점적으로 지배하였는데, 특히 주요 농업수출품목(코코넛, 설탕 등)에서 그 독점의 정도는 더 심하였다. 박승우, 2003,「필리핀의 발전전략과 국가와 사회간 관계의 재평가」, 동남아시아 연구 13권 2호, pp.85-872) 외자도입 정책마르코스의 개혁 초기에는 과거의 수입대

  • 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성공전략,스타벅스감성전략,스타벅스감성마케팅,감성전략사례
  • 선거 때 감성에 호소하는 TV홍보 전략을 펴 당선에 결정적인 도움을 받았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한편 기업의 전략부서에선 업종 구분 없이 감성을 이용한 전략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시장(market)은 포화상태로 업계의 살아남기 위한 경쟁이 갈수록 격화되고 있다. Ⅲ. 감성마케팅의 구성요소1. 시각 (컬러 마케팅)감각 중에 가장 포착력이 뛰어난 시각을 활용한 컬러마케팅.치열한 판매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갖고 싶어 하는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