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물류론] 신라호텔의 서비스 경영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기업 소개
PART 2
신라호텔 사업
PART 3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신라호텔
1979. 03 서울 신라호텔 개관
1986. 07 서울 신라면세점 개점
1988. 09 '88 서울올림픽 본부호텔지정
1989. 08 제주 신라면세점 개점
1990. 07 제주 신라호텔 개관
2000. 10 인터넷 면세점 오픈
2001. 03 FIFA 공식 지정 2002년 월드컵 VIP 투숙 호텔
2004. 01 서울 신라면세점 RENEWAL
2005. 07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4년 연속)
2006. 07 제2차 한미 FTA 진행 및 협상단 투숙
2007. 06 인천공항 2기 면세점사업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2009. 11 매출액 1조 돌파
국내 면세점 특징
구입한 물건에 하자가 있을 시 교환 및 A/S를 받기가 용의
물건을 가지고 여행을 해야 하니 여행시 불편
- 출국 전 여권과 항공권을 소지하고 이용
국내 면세점을 이용하는 방법
- 여권과 항공권 지참
- 출국 당일 출국 심사를 받고 면세점 카운터에서 받은 교환권과 물건을 교환
- 인적 서비스 속성의 중요성 인식
- 전산 인프라 구축 및 네트워크의 다각적 활용
- 인적.물적 서비스 및 네트워크 전산관리
- 표적 고객을 정확히 선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 개발
- 타 호텔과는 차별화된 서비스 상품의
매력 요인 제고
- 면세 사업부 고객에 대한 서비스 다양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