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HANDS COFFEE(핸즈커피)의 성공전략 및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ANDS COFFEE’ 히스토리
2. ‘HANDS’의 의미
3. ‘HANDS STORY’
4. ‘HANDS COFFEE’의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
5. ‘HANDS MISSION’
6. ‘HANDS’ 서비스 정신과 서비스 사례
7. ‘HANDS COFFEE’의 성공전략
8. ‘HANDS COFFEE’를 하게 된 이유
9. 과제를 하고 난 후기
- 본문내용
-
2. ‘HANDS’의 의미
1)HIS HANDS
신이 내린 축복의 음료인 커피
커피를 우리에게 선물로 주시는 그손
2)LABOFER'S HANDS
현지농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의 수고와 땀의 손
3)HONEST HANDS
정직한 정성으로 재료부터 하나하나 최선을 다하는 손길
3. ‘HANDS STORY’
핸즈커피는 ‘정통유럽풍 에스프레소와 스폐셜티 핸드드립 커피를 추구하는 남프랑스풍 커피 명문가’이다. 수백년동안 가업을 이어온 커피명문가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은 고객의 가슴속에 평생 기억 될 것이다.
4. ‘HANDS COFFEE’의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
청보라와 개나리색으로 된 핸즈커피 로고와 인테리어는 남부 프랑스 커피 명문가를 방문한 듯한 이미지이다. 청보라와 개나리색은 따뜻하고 폭신한 느낌을 주어 겨울에는 매일 가고 싶은 생각조차 들게 해준다. 핸즈커피의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컨셉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해진다. 그러니 따로 리뉴얼을 할 필요가 없다. 마치 집에서 향좋은 커피를 음미하는 기분을 들게 해준다.
5. ‘HANDS MISSION’
1)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2)정직하고 투명하게 경영하는 것이 우리를 풍요롭게 하는 가치이다.
3)경기를 초월하는 이익을 창출하여 복의 근원이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