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HANDS COFFEE(핸즈커피)의 성공전략 및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ANDS COFFEE’ 히스토리

2. ‘HANDS’의 의미

3. ‘HANDS STORY’

4. ‘HANDS COFFEE’의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

5. ‘HANDS MISSION’

6. ‘HANDS’ 서비스 정신과 서비스 사례

7. ‘HANDS COFFEE’의 성공전략

8. ‘HANDS COFFEE’를 하게 된 이유

9. 과제를 하고 난 후기
본문내용
2. ‘HANDS’의 의미

1)HIS HANDS
신이 내린 축복의 음료인 커피
커피를 우리에게 선물로 주시는 그손
2)LABOFER'S HANDS
현지농장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의 수고와 땀의 손
3)HONEST HANDS
정직한 정성으로 재료부터 하나하나 최선을 다하는 손길

3. ‘HANDS STORY’

핸즈커피는 ‘정통유럽풍 에스프레소와 스폐셜티 핸드드립 커피를 추구하는 남프랑스풍 커피 명문가’이다. 수백년동안 가업을 이어온 커피명문가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은 고객의 가슴속에 평생 기억 될 것이다.

4. ‘HANDS COFFEE’의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

청보라와 개나리색으로 된 핸즈커피 로고와 인테리어는 남부 프랑스 커피 명문가를 방문한 듯한 이미지이다. 청보라와 개나리색은 따뜻하고 폭신한 느낌을 주어 겨울에는 매일 가고 싶은 생각조차 들게 해준다. 핸즈커피의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컨셉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해진다. 그러니 따로 리뉴얼을 할 필요가 없다. 마치 집에서 향좋은 커피를 음미하는 기분을 들게 해준다.

5. ‘HANDS MISSION’

1)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2)정직하고 투명하게 경영하는 것이 우리를 풍요롭게 하는 가치이다.
3)경기를 초월하는 이익을 창출하여 복의 근원이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커피업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SIS)` 중국 진출
  • 외식수준이 높아지는 중국시장에 발맞춰 한국의 고급커피를 제공한다면 한국커피브랜드의 중국진출은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중국진출에 있어서 실패할 확률을 배제할 수 없고, 예시로 스타벅스의 한국진출에 있어서 글로벌 기업인 스타벅스가 한국 내에서 카페베네에게 진 사례를 비추어 보았을 때 슬립리스인시애틀(SIS)이 중국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전략을 가지고 중국에 접근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우리

  • [학사][호텔관광]호텔 CS에 관한 연구
  • 및 치유방법 등을 기록하는 일지를 작성비치하여 두었다가 동일 업장에서 동일 성격의 불평이 재발했을 때 업장 책임자를 평가하기 위한 확고한 기초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4-6-9. 대고객관계 전담책임자(Guest-relations director)호텔산업분야에 있어서도 불평처리(handling complaints)또는 대고객관계 전담 책임자를 임명해야될 시기가 도래하였다. 전담책임자를 임명하여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경영사례가 없다는 말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필자는 이를 믿을

  • 미스터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큰 매력을 느낀 다는 것이다. 이렇게 치열한 경쟁이 예상 되는 도넛시장에서는 경쟁자의 진입을 막거나 자사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색다른 마케팅전략이 수립되어야 한다. 2007년 4월에 GS리테일과 라이선스를 맺고 들어온 ‘미스터 도넛’의 선전을 기대한다. 결론www.misterdonut.co.krwww.dunkindonuts.co.krwww.krispykreme.co.krwww.donostudio.co.krwww.seri.orgwww.nso.go.krwww.fnnews.comnews.chosun.comwww.donga.comwww.hani.co.krwww.munhwa.comwww.e-today.co.krwww.moneytoday.co.kr참고자료

  • [품질경영] 스타벅스의 품질경영 사례에 대해 분석
  • 커피 시장은 존재하지 않았다.② 스타벅스 코리아 : 당시의 한국은 커피숍의 문화가 주를 이루었으며 take-out에 대한 개념이 익숙치 않았던 때이다. 커피 믹스, 인스턴트 커피 등이 주를 이루었으며 커피숍에서 조차 그 커피의 가지수가 다양하지 않았다. 4) 산업적1960-70년대 미국 시애틀의 커피 시장은 그리 매력적인 시장은 아니었다. 이 시장에 스타벅스가 뛰어들어 성공을 거둔 핵심은 specialty coffee라는 새로운 마켓을 창출하여, 고객들의 needs를 끌어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목 차Ⅰ. 글로벌 브랜드란 무엇인가Ⅱ. 성공 사례- 코카콜라- 스타벅스- 구글- 삼성전자Ⅲ. 실패 사례- 노키아Ⅳ. “100대 브랜드 가치 지표”를 통한 교훈 Ⅰ. 글로벌 브랜드1.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    m영국에 위치한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로, 인터브랜드는 미국 경제 주간지 `비즈니스 위크와 함께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