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작하는 글

--- 삼성 문단속 냉장고 독립만세. ---
--- 웅진 가을대추 ---
--- 롯데 쌕 소다 ---
--- 외국 광고 두 편 ---
--- 쉐 인 ---
--- 섹스 이미지를 다루고 있는 광고들 1 ---
--- 섹스 이미지를 다루고 있는 광고들 2 ---
--- 섹스 이미지를 다루고 있는 광고 3 ---

프리미엄 소주 광고(인쇄)의 분석
1. 김삿갓(보해양조)
2. 청산리 벽계수(두산경월)
3. 참나무통 맑은소주(진로)
본문내용
-- 삼성 문단속 냉장고 독립만세. ---

* 진행시간: 15초
* 총 쇼트: 12
* 각 쇼트 설명:
1. 하얀 색 고양이 한 마리가 좌우로 눈알을 굴리고 있다. 혓바닥으로 코를 핥고 다음 #쇼트(Shot)로 넘어간다.
2. 냉장고 앞에 사다리가 놓여 있고, 그 위로 고양이가 뛰어 오르며 나레이션이 시작된다. “냉동실 냉기가 따로 도니까 빨리 얼어요.”
3. 김이 서린 냉동실 모습이 보인다.
4. 냉동된 고기의 단면이 망원에서 광각으로 보여지는(주제에서 멀어지는 느낌) #줌 쇼트(Zoom Shot)로 처리되며 나레이션이 끝난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쇼트는 #디졸브(Dissolve)로 처리되어 있다.
5. 고양이 눈이 휘둥그레지며 놀라는 모습.
6. 사다리 위의 고양이가 아래로 내려오며 냉장실 문이 열리고 나레이션이 시작된다. “냉장실 냉기가 따로 도니까 살아있어요, 그래서 독립!”
7. 냉장실의 회전날개가 도는 모습.
8. 물고기가 튀는 모습이 일곱 번째 쇼트의 회전날개와 겹쳐진다. 역시 디졸브로 처리되어 있다.
9. 고양이가 얄미운 표정으로 웃는 모습이 보이며 나레이션이 끝난다.
10. 냉동실과 냉장실 문이 닫히며 로고 송(Logo song)이 시작된다. “삼성 문단속 냉장고 독립만세!”
11. 냉동실과 냉장실이 분리되며 그 사이로“독립냉동.독립냉장”이라는 카피가 넣어졌다가 다시 냉동실과 냉장실이 붙으며 화면 우측 하단부에 고양이가 “독립만세!”라는 로고 송의 끝부분과 때를 맞추어 만세를 부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티핑포인트에 관한 나의생각
  • 대해서 많은 광고분석가, 심리학자들이 그 원인을 찾으려 했지만 시원한 해답을 내놓지 못했다. 거대자본이 투입된 상품도 아니며, 세련된 디자인은 더욱 아니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렇다할 광고를 한 것도 아니었다. 그러나 알려지지 않은 상품이 갑자기 날개 돋친 듯 팔리는 데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미국의 프리랜서 작가 말콤 글래드 웰은 ‘티핑 포인트’라는 책에서 유행 즉 ‘뜨는 현상’에 대해 분석을 시도하고 있다. 책에서 저자는 베

  • 공익광고 사례분석에 대해서
  • 광고만을 전담하는 민간의 비영리 기구가 있으며, 영국과 프랑스는 정부가 직접 그 역할을 수행하고, 우리나라는 간접적인 정부의 영향력 하에 놓여있지만 자율적인 주관기구가 운영하고 있다. 이는 사회적 마케팅의 주요 수단인 공익광고가 각 나라가 처한 상황에 따라 서로 상이한 운영체제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비록 공익광고의 개념과 목적은 동일하다 하더라도 그 내용과 표현, 그리고 집행과정은 다를 수 있다는 것이다.2. 사례분석2.1 국

  • 공익광고,정치광고 광고반응 사례, 속성광고,TV광고 광고반응 사례, KT&G(담배인삼공사)광고 광고반응 사례, 모델광고 광고반응 사례 분석
  • 공익광고의 광고반응 사례, 정치광고의 광고반응 사례, 속성광고의 광고반응 사례, TV광고의 광고반응 사례, KT&G(담배인삼공사)광고의 광고반응 사례, 모델광고의 광고반응 사례 분석Ⅰ. 개요Ⅱ. 공익광고의 광고반응 사례1. 자연환경 공익광고 2. 사회안정 공익광고 3. 청소년 공익광고 Ⅲ. 정치광고의 광고반응 사례1. 정치후보자의 인지적 반응1) 후보자에 대한 기존 태도가 광고를 수용하는데 영향을 끼치고 있다2) 해당 후보자에 대한 태도뿐

  • [광고와 마케팅]엘라스틴 샴푸 마케팅분석과 광고분석
  • ★ 개 요 ★♠ 서 론 ♠ 광고전략1) 광고목표♣ 엘라스틴에 대해서 2) 표적소비자층 -엘라스틴이란? 3) 광고컨셉 -엘라스틴의 등장배경- 엘라스틴의 현황 ♠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1) 광고크리에이티브 목표♠ 상황분석(SWOT분석) 2) 광고크리에이티브 컨셉 - 강점(Strength) 3)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 약점(Weakness) - 소구형태- 기회(Opportunity) - 광고집행- 위협(Threat) - 광고매체 4) 광고크리에이티브 전술♠ 마케팅전략(마케팅믹스(4P)) 1) 제품전략 ♠

  • [광고론] `엘라스틴`의 상황분석과 마케팅전략 그리고 광고전략
  • ★ 개 요 ★♠ 서 론 ♠ 광고전략1) 광고목표♣ 엘라스틴에 대해서 2) 표적소비자층 -엘라스틴이란? 3) 광고컨셉 -엘라스틴의 등장배경- 엘라스틴의 현황 ♠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1) 광고크리에이티브 목표♠ 상황분석(SWOT분석) 2) 광고크리에이티브 컨셉 - 강점(Strength) 3)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 약점(Weakness) - 소구형태- 기회(Opportunity) - 광고집행- 위협(Threat) - 광고매체 4) 광고크리에이티브 전술♠ 마케팅전략(마케팅믹스(4P)) 1) 제품전략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