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베스킨라빈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BR korea 기업소개
활동내용
국내 시장 현황
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경쟁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소비자 행동 분석
SWOT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T-P : Segmentation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4 P 전략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본문내용
▶ 목표 소비자인 2029여성의 insight를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반영.
▶ 2029 여성들의 문화와 감성을 담아 Loving Brand로의 진화를 시도
▶ 기존의 ‘골라먹는 재미’에서 새로움과 신선함을 무기로 Re-Positioning
▶ 신비함을 유지하면서도 2029 여성들과의 심리적 매개로 활용

* 여성들은 친구의 물건을 호기심있게 들여보고 관심갖고 제품에대해 얘기함
* 이때 친구가 자신의 소비하는 특성에 관심을 갖고 칭찬한다면 만족*자부심을 느낌
* 이러한 자부심을 즐기는 여성들의 특성을 이용하여
배스킨라빈스가 이러한 자부심을 줄 것이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점을 부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
  • 라빈스의 국내 진출Table of ContentsⅠ. 배스킨라빈스 소개1. 배스킨라빈스란?2. 배스킨라빈스의 역사Ⅱ. 분석 1. 시장 분석2. 환경 분석3. STP 분석4. SWOT 분석5. 마케팅 분석(4P분석)Ⅳ. 결론1. 배스킨라빈스의 성공 요인3. 배스킨라빈스의 성공 사례4. 향후 전략5. 향후 전망Ⅰ. 배스킨라빈스 소개1. 배스킨라빈스란?2. 배스킨라빈스의 역사Ⅰ. 배스킨라빈스 소개1. 배스킨라빈스란?2. 배스킨라빈스의 역사Baskin Robbins 소개1. 배스킨라빈스란?We make p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전략
  • 전략을 세워본다.2. 기업소개(1) 비알코리아㈜1985년 영국의 Allied Domecq그룹과 합작투자로 설립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와 던킨도너츠(Dunkin’Donuts) No.1 브랜드를 보유“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 We make people happy”“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라는 광고로 대표되는 1996년의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부터 최근의 ‘아이 엠 샘’, ‘엄마는 외계인’ 등의 닉네임 마케팅까지 재미와 친근함, 제품의 다양성을 이용한 브랜드 정

  • [마케팅] [마케팅조사]베스킨라빈스31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마케팅 전략1) SWOT분석2) STP 분석3) Marketing Mix - 7P4) FUN 마케팅5) 서비스전략6) 광고전략3. 경쟁사 비교 1) 나뚜루2) 하겐다즈3) 콜드스톤4. 성공요인Ⅲ. 향후전략1. 장기전략2. 단기전략I. 들어가는 말1. 개요1) 배스킨라빈스의 탄생워싱톤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배스킨(BortonBas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 국제마케팅 배스킨라빈스(성공사례), 닛산(실패사례)
  • 마케팅 믹스의 개념을 유념하여야 할 것이다. 아무리 성공적인 마케팅이라 할지라도 각 나라의 특성에 따라 그 결과는 다르게 나올 수 있다. 이에 대한 소비자의 철저한 분석 및 특성에 중점을 두어 마케팅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이다. 본론에선 기업의 국제 마케팅에서의 성공 사례와 실패사례의 예로 각 기업의 불확실성, 다양성, 복잡성 등에 대한 대처방법과 성공․실패 요인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한다.Ⅱ. 본론1. 배스킨라빈스 (성공사례)1) 기업

  • [마케팅]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라빈스의 시장 현황을 조사․분석하여 베스킨라빈스의 지속적인 경쟁력 유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적절히 구사하여 슈퍼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키고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다.Ⅱ. 서론1. 기업소개워싱톤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배스킨(BortonBas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