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베스킨라빈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목차
-
BR korea 기업소개
활동내용
국내 시장 현황
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경쟁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소비자 행동 분석
SWOT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T-P : Segmentation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4 P 전략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 본문내용
-
▶ 목표 소비자인 2029여성의 insight를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반영.
▶ 2029 여성들의 문화와 감성을 담아 Loving Brand로의 진화를 시도
▶ 기존의 ‘골라먹는 재미’에서 새로움과 신선함을 무기로 Re-Positioning
▶ 신비함을 유지하면서도 2029 여성들과의 심리적 매개로 활용
* 여성들은 친구의 물건을 호기심있게 들여보고 관심갖고 제품에대해 얘기함
* 이때 친구가 자신의 소비하는 특성에 관심을 갖고 칭찬한다면 만족*자부심을 느낌
* 이러한 자부심을 즐기는 여성들의 특성을 이용하여
배스킨라빈스가 이러한 자부심을 줄 것이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점을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