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패션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 패스트패션이란?

◈ 패스트패션의 어원

◈패스트패션의 특징

1) 신속한 신상품 출시

2)다품종 소량 생산시스템 채택

◈ 패스트패션의 기원

◈ 패스트패션업계의 최근 추세

◈ 패스트패션 대표 브랜드 소개 & 브랜드별 특징

1) 화려한 스페인 감성 ‘망고’

2. 일본 대표 ‘유니클로’

3.세련된 미국 캐주얼 ‘갭’

4. 패스트 패션 세계 1위 ‘자라’

◈ 패스트패션의 향후 전망

본문내용
◈ 패스트패션이란?

- 최신 유행을 즉각 반영한 디자인, 비교적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션 또는 패션사업이다.

◈ 패스트패션의 어원

- 주문을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인 패스트푸드(fast food)처럼, 빠르게 제작되어 빠르게 유통된다는 의미에서 패스트패션(fast-fashion)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패스트패션의 특징

1) 신속한 신상품 출시

- 일반 패션업체들은 일반적으로 1년에 4~5회씩 계절별로 신상품을 내놓지만 패스 패션 업체들은 보통 1~2주일 단위로 신상품을 선보인다. 심지어 3~4일 만에 또는 하루 만에 상품이 교체되는 경우도 있다. 트렌드를 재빨리 파악하여 이를 반영한 제품을 제작하고 빠르게 매장에 내놓는 것이 패스트패션의 최대 강점이다. 패션쇼에 등장한 옷이 한 달쯤 후에 매장에 진열되어 있고, 할리우드 스타들이 착용한 옷이 인터넷에 올라오면 어느새 비슷한 옷과 액세서리가 매장에 걸리곤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트렌드와의 연구성을 중심으로 브랜드 사례 분석 및 연구
  • 패스트 패션보다는 슬로우 패션을 선호합니다. 고급 소재와 품질을 가치 있게 여기며, 의류를 오랫동안 소유하고 착용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며, 환경에도 가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소비 습관을 촉진합니다. 클래식한 스타일과 무드를 강조합니다. 모노톤과 뉴트럴 톤의 차분한 색감, 느슨한 실루엣, 절제된 디자인, 진주와 다이아몬드와 같은 반짝임을 더해주는 주얼리 등을 통해 고요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

  • [월드컵효과]월드컵의 현황 및 파급효과와 발전방향
  • 레포트를 마치며.2002년 월드컵 대회의 한ㆍ일 공동개최는 비슷한 시기에 우리 나라에서 열리는 각종 국제대회와 더불어 한국을 21세기 동북아 중심지로 부상시키는 동북아 중심전략 추진의 기폭제가 될 전망이다. 앞으로 우리 나라에서는 세계적인 각종 대회와 스포츠제전이 잇따라 열린다. 이들 국제행사는 88올림픽에 이어 또 다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정부가 구상중인 21세기 동북아 중심전략을 본궤도에 진입시키는 결정적 계기가 될

  • [마케팅성공사례] 베스킨라빈스마케팅성공사례
  • 패션몰이나 놀이 공원의 매장수를 늘리고 그에 따라 10대의 취향에 맞는 이벤트를 자주 기획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20대의 수요를 늘이기 위해 대학가,극장,대학 내 전문매장 설치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특히 대학구내나 극장인 경우는 전문매장이 아니더라도 다른 제품군-던킨, 팝콘 매장 kitty카페 등-과 함께 판매해도 베스킨 라빈스의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주지는 않으리라 판단됩니다 분명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

  • [국제마케팅] 아웃백스테이크 사례분석
  • , 천안점 등 10여개 이상의 신규 점포를 지방 도시에 개점하는데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국제마케팅 기말보고서OUTBACK STEAKHOUSE제출일: 2004/12/13목 차Ⅰ. 전체 레포트 요약 - 2Ⅱ. Outback Steakhouse 소개 및 선정 이유 3 1. 기업 소개2. 기업 선정 이유Ⅲ. 기업 분석 4 1. SWOT 분석2. 4P 분석3. STP 분석4. 경쟁사 분석Ⅳ. 기업 인터뷰 - 111. 인터뷰 내용

  • [마케팅] 향기마케팅
  • 레포트를 쓰고나서(6조의 후기)우리 조는 최근에 각광 받고 있고 평소 궁금해 오던, 향기 마케팅을 주제로 선정한 뒤, 먼저 관련책자를 중심으로 접근해 보았다. 그러나 향기 마케팅은 아직 과학적으로 정립되어진 분야가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주제로 한 관련책자는 논문에서조차 거의 찾아 볼 수가 없었다. 다만 감성 마케팅의 한 부분으로써 짤막한 소개글이 나와 있을 뿐이었다. 다음으로 시도한 방법은 신문기사 검색과 인터넷 검색이었는데, 신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