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론] 인터지스(INTERG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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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 사 소 개
2. 사 업 영 역
3. 재 무 정 보
4. 채 용 정 보
본문내용
회 사 소 개

회사명 : 인터지스(INTERGIS)

업 종 : 항만하역, 육상운송, 해상운송, 창고보관, 국제운송 서비스 등

설립일 : 1956년 2월 23일

종업원수 : 743 명

부산사업장에서는 감만 컨테이너 터미널을 운영
일반화물/컨테이너를 함께 취급하는 다목적부두(7부두,감천항 2부두)운영

감만CY와 신선대CFS 운영을 비롯해 주유사업의 운영으로 고객의 다양한 NEEDS 충족

북항 일반부두중 최대수심(12.5m)을 가진 선석을 포함한 3개의 선석으로 컨테이너 피더선과 대일정기선 잡화 등을 전문하역
국내 최초 고철작업기계화를 이룩, 연간 250만톤의 고철처리 물량

1) 부산항 신항 2 ~3단계 운영사업

동북아 중심항로에 위치, 물류, 금융 정보가 Mega Hub Port 구현이 가능하며 풍부한 배후지원시설내 다국적 물류기업 유치를 통한 화물 창출형 항만운영으로 차세대 물류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고부가가치 항만 구축이 가능한 신항만 2~3단계 운영사로 참여

사업위치 부산시 강서구 가덕도
사업방식 BTO 
사업규모 -5만톤급 컨테이너부두 4선석(안벽 1.4km)
-부지조성 : 840,000m2
-대상선박 : 최대 12,000TEU급 선박
사업기간 - 설계기간 : 6개월 (2005년)
- 건설기간 : 48개월 (2006년 ~ 2009년)
- 운영기간 : 30년 (2010년 ~ 2039)
건설계획
완전자동화에 유리한 수직배치의 신평면 개발 및 적용
- 설계자문 : Hamburg Port Consulting(독일) / Korea Port Consulting(국내)
- 완전자동화 항만 구축을 위한 최적의 하역장비 운행 동선체계 수립

완전자동화를 위한 신개념 / 신기술의 하역장비 도입
- 하역장비 자문 : Kalmar(핀란드) / 현대중공업(국내)
- 수직배치의 신평면에 가장 적합한 하역장비 도입
- 개장 15년 후 완전 자동화 항만 구축 목표
자동 트랜스퍼 크레인
- 자동장치, 원격조정 등의 첨단 기능
- 작업중단 최소화로 효율적인 항만운영
셔틀 캐리어
- 전후좌우 자유로운 운행이 가능한 최첨단 하역장비
- 유/무인 운영이 가능한 뛰어난 안전성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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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dasdasdasd
  • miraculo***
    (2016.01.13 10:5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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