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메가스터디 중국시장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온라인 강의 점유율과 추천률
3.온라인 강의 매출액
4.왜 해외시장인가
5.경제환경?
6.정치적 환경
7.법률·무역 환경
8.법적 환경
9.문화 환경
10.중국의 온라인 교육시장
11.경쟁사 분석
본문내용
문화 환경
중국의 학제
- 소학교 6년, 초중 3년, 고중 3년, 대학 4년
- 전체 의무 교육 기간은 9년
- 중점학교 : 준화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나 소학교 전 실시하는 시험에서 성적이 매우 우수한 학생은 자기가 원하는 중점학교에 진학할 수 있음
사교육 열풍
귀족학교 붐
-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대도시들을 중심으로 일반 근로자의 2~3년치 연봉에 해당하는 엄청난 학비를 투자.
- 기하급수적 증가 추세
귀족학교 붐의 원인
- 1가정 1자녀 정책
- 자식을 통해 학업에 대한 꿈을 이뤄보겠다는 개인적 소망과 노후를 자식이 돌봐 줄 것이라는 기대심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매업의 정의기능변천과정 한국의 소매업의 특징 소매업의 유형 전통 시장의 위기 편의점 업체 현황 세븐일레븐 성공 사례
  • 시장 진흥공단 (www.seda.or.kr)-세븐일레븐 (www.7-eleven.co.kr)-한겨레 뉴스 -연합 뉴스 -교보문고-롯데백화점의 해외진출 사례분석 및 개선방안충남대학교 경우논집-영업 및 출점전략 차이에 따른 백화점의 매출성과 비교연구부동산, 도시 연구-한국 경제 -델코 리얼

  • GAMEVIL VS GAMELOFT 게임빌과 게임로프트 경영 전략
  • 진출하였으며 150여 국에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고 있다. 게임로프트는 UBISOFT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어, UBISOFT의 브랜드 게임들을 모바일 게임화 하며 그 특수 관계를 지속하고 있다. 게임로프트는 일찍이 스마트폰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매출구조에 큰 타격 없이 그 저력을 유지하고 있다. 이같은 게임로프트의 약진에는 게임로프트가 가지는 두 가지 핵심역량이 뒷받침하고 있다.뛰어난 게임 퀄리티와 라이센싱이 바로 그것이다. 게임로프트는 최대

  • 사교육시장에 대해서
  • 목 차1. 사교육시장의 작동 메카니즘가. 세 개의 동인나. 국가정책의 기조 변화다. 소비자들의 요구 변화라. 교육업체들의 변화2. 사설 교육 기관의 서비스 구조가. 입시학원의 경영 전략나. 마케팅 전략다. 강사 선발 및 관리 전략라. 교재 및 콘텐츠마. 학습관리바. 사무관리, 생활 관리3. 사교육의 양태가. 사교육 시장 서비스 형태의 유형 및 실태나. 참고서 출판다. 학습지라. 학원마. 개인과외바. 인터넷을 이용한 입시교육4. 사교육 시장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와 tn 마케팅 전략
  • 목차Ⅰ. Y-K 기업 소개Ⅱ. Y-K 주요 사업 분야기저귀 제품 군휴지 제품 군여성용품 제품 군스킨케어 제품 군Ⅲ. Y-K 의 개선점유한양행과 Kimberly Clark와의 이익 분쟁주력 상품 시장 자체의 정체 (인구 통계학적 분석)Ⅳ. 기업 선정 이유-기존에 경영 성과가 좋았던 Y-K 의 기업 가치 향상을 위한 제안Ⅴ. Y-K 의 화장품 시장 진출-스킨 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한 시장 진입 Ⅵ. 화장품 시장에 대한 전망거시적 상황 분석인구 통계적 분석Ⅶ. 현재 Y-K 의

  • 전략적 제휴 사례 분석
  • 시장진입기업이 큰 손해를 보게 되는 경우, 개별기업이 독립적인 신제품개발 능력이 있지만 다른 경쟁기업들보다 훨씬 늦게 시장에 진출하게 될 우려가 있다면 전략적 제휴의 유인이 발생한다(독일 Siemens와 일본의 Toshiba, 미국의 IBM 256M DRAM 공동 개발). 또, 기업들이 필요한 모든 경영자원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지 못한 상태에서 신규사업에 진출하려고 할 경우, 전략적 제휴의 필요성은 더욱 높아진다(Ericson과 Honeywell의 사설전자교환기분야(Private B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