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하얏트 호텔 SPIRIT 시스템 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하얏트 호텔 소개
2 하얏트 호텔 역사
3 SPIRIT 시스템 도입 배경
4 SPIRIT 시스템이란
5 하얏트 호텔의 CRM
6 우리나라의 햐얏트 호텔
- 본문내용
-
Hyatt는 프리츠커 가족이
운영하는 호텔 전문 회사
현재 Mark S. oplamazian이
Global Hyatt의 사장&최고경영자
본사
-> Chicago, Illinois에 위치
1 각 호텔마다 서로 다른 숙박요금 인식 못함.
2 속도도 느리고 한정된 서비스 제공
3 단체예약과 관련한 요금이나 예약도 확인이 가능하지 않음.
4 여행사 직원이 하얏트 호텔 체인시스템에 직접 접속해서
객실을 예약할 수도 없음
2개월마다 한 번씩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이 개발
SPIRIT을 통해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
신용카드번호나 객실 선호(흡연여부, 침실유형)등과 같은 투숙객별 기록을 관리
수 개월내로 일반 고개들이 매번 전화할 때마다 동일 예약접수원에게 자동적으로 연결되게 하는 것이 가능해짐
그래픽 기능을 강화하여 호텔이 위치한 도시의 지도나 하얏트 호텔 객실사진을 예약접수원이 직접 화면으로 보고 전화상의 고객 질문에 응답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