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하얏트 호텔 SPIRIT 시스템 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하얏트 호텔 소개
2 하얏트 호텔 역사
3 SPIRIT 시스템 도입 배경
4 SPIRIT 시스템이란
5 하얏트 호텔의 CRM
6 우리나라의 햐얏트 호텔
본문내용
Hyatt는 프리츠커 가족이
운영하는 호텔 전문 회사

현재 Mark S. oplamazian이
Global Hyatt의 사장&최고경영자

본사
-> Chicago, Illinois에 위치

1 각 호텔마다 서로 다른 숙박요금 인식 못함.

2 속도도 느리고 한정된 서비스 제공
3 단체예약과 관련한 요금이나 예약도 확인이 가능하지 않음.

4 여행사 직원이 하얏트 호텔 체인시스템에 직접 접속해서
객실을 예약할 수도 없음

2개월마다 한 번씩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이 개발
SPIRIT을 통해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
신용카드번호나 객실 선호(흡연여부, 침실유형)등과 같은 투숙객별 기록을 관리
수 개월내로 일반 고개들이 매번 전화할 때마다 동일 예약접수원에게 자동적으로 연결되게 하는 것이 가능해짐
그래픽 기능을 강화하여 호텔이 위치한 도시의 지도나 하얏트 호텔 객실사진을 예약접수원이 직접 화면으로 보고 전화상의 고객 질문에 응답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하얏트(Hyatt)호텔 기업분석(A+리포트)
  • ▣목차▣1. 하얏트의 소개2. 하얏트 호텔의 성장과정3. 하얏트 호텔의 브랜드1)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2) 파크 하얏트(Park Hyatt)3)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4) 하얏트 리조트 & 스파(Hyatt Resort & Spas)4.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의 세계적 조직망 개발 5. 하얏트의 중앙예약시스템 SPIRIT 6. 그랜드 하얏트 서울1)호텔경영2)호텔의 위치 및 교통3)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4)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및 선언문5)그랜드 하얏트의 경영전략6)그랜드 하얏

  • [객실관리론] 호텔 자동화 시스템
  • 호텔 자동화 시스템의 도입 효과 (interview: SOFITEL)5. 호텔 자동화의 기계 시스템(1) 광역 예약시스템(2) 전자 잠금 시스템(3) 객실 내 시설의 자동화 (4) 자동화의 기타 분야 (판촉, 안전/보안)6. 호텔 자동화의 통합 시스템(1) Swiss Grand Hotel(2) HYATT Hotel 의 “SPIRIT System(3) Hotel SHILLA 의 맥시모 System (4) Marriott Hotel 의 OPERA System7. 한계 및 대안점 (interview: Marriott Hotel)8. 미래의 호텔(1) 미래의 호텔 (2) 가상 시나리오9. 결 론1. 주제선정이유현재는 정보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하얏트(Hyatt)호텔 기업분석(A+리포트)
  • ▣목차▣1. 하얏트의 소개2. 하얏트 호텔의 성장과정3. 하얏트 호텔의 브랜드1) 그랜드 하얏트(Grand Hyatt)2) 파크 하얏트(Park Hyatt)3)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4) 하얏트 리조트 & 스파(Hyatt Resort & Spas)4.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의 세계적 조직망 개발 5. 하얏트의 중앙예약시스템 SPIRIT 6. 그랜드 하얏트 서울1)호텔경영2)호텔의 위치 및 교통3)호텔시설과 부가서비스 4)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조직도 및 선언문5)그랜드 하얏트의 경영전략6)그랜드 하얏

  • 호텔관광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
  • 호텔관광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이름:학번:학과:Part 1: 호텔관광에 정보시스템을 도입하는 사례(하얏트 호텔)하얏트 호텔 소개하얏트 호텔의 정보시스템의 문제점새로운 예약시스템시스템의 효과1. 하얏트 호텔 소개하얏트 호텔 & 리조트로 알려진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시카고의 리버사이드 플라자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국의 다국적 환대 기업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고급 및 비즈니스 호텔, 리조트, 휴가용 부동산을 관리하고

  • 호텔정보시스템의 개념 및 호텔정보시스템구축사례
  • 정보의 적절한 취급과 유통을 원활히 하여 관광호텔업의 경영 및 관리의 효과를 높이는데 의의가 있다. 호텔정보시스템은 호텔 기업과 관련하여 내, 외부에서 발생하는 모든 자료를 분석하고 측정하며, 현재의 분석과 미래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필요한 정보를 수집, 처리, 분석, 보관하였다가 의사결정을 하고자 하는 호텔 정보의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을 수행하게 하는 절차라고 할 수 있다.본론 ♣사례조사♣◆ 하얏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