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로얄 TOTO의 미국 시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일본시장
3.미국시장
4.문제제기 및 전략제안
5.결론
본문내용
1917년 일본에서 미국 비데 수입사로 출발
국민 위생 증진을 주요 가치로 제조 사업을 시작
-> "people-first innovation“
You + Water 철학
TV광고 제작
시운전 프로모션
호텔, 레스토랑 등의 대형 상점 보급


지역적 디자이너 고용을 통한 미국적인 디자인 라인 구축
디자이너와 건축가를 메인으로 TOTO 갤러리 오픈
(최종 소비자 또한 갤러리 관람과 제품사용에 좋은 반응)




Washlet은 고관여 상품
- 신선한 자극 필요
- 두드러지는 자극 필요
- celebrity의 공신력 필요
- 지속적인 쌍방향 관계유지 필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쁘지 않은 정보인데.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 내용에 비하여...
  • hugh***
    (2010.11.09 16:12:24)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인도시장 비데사업 진출
  • 전략적이고 국제적인 파트너십을 향한 제휴 선언을 서명할 때 최고조에 달하였다. 또한 2008년 10월에, 일본-인도 양국 정상은 일본-인도 안전보장협력공동선언에 서명함으로써, 일본에 있어서 인도는 미국, 오스트레일리아에 이어 안보 분야에서 공식적인 협력 관계를 맺은 세 번째 국가가 되었다.1990년 1월 인도 관할 캐시미르 지역 내 회교도들이 인도로부터 분리독립을 요구하며 격렬한 시위를 전개하였으며 이를 진압하려는 인도 보안군과의 유혈

  • [광고기획론] 웅진룰루비데분석 및 스토리보드
  • 전략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도기 전문 업체임을 강조한 도기비데일체형 모델을 주력 상품으로 선정하고 역시 변정수를 모델로 새로운 광고를 시행하고 있다. 도기비데일체형 모델은 프리미엄급 제품군이다.3)로얄 TOTO로얄 토토는 욕실 전문 업체인 일본TOTO와 합작형태의 기업이다. 로얄 토토의 기존 광고 컨셉은 주로 유명인사들의 증언식 광고를 통해 고가이면서 품위있는 이미지를 추구하였다. 그러나 최근에는 기존의 고급이미지를 벗고 다소

  • [마케팅전략] 웅진코웨이 룰루 마케팅
  • M A R K E T I N G웅 진 룰 루목 차◈ 서론Ⅰ. 선정이유 ◈ 본론 Ⅰ. 소개 Ⅰ-1. 회사소개Ⅰ-2. 비데소개Ⅰ-3. 룰루의 등장Ⅰ-4. 룰루의 현재Ⅰ-5. 시장 환경 분석Ⅰ-6. 소비자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Ⅰ. 향후전망 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 서 론Ⅰ. 선정이유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웰빙”열풍이 일고 있다.우리나라에서

  • [마케팅] 웅진룰루
  • M A R K E T I N G웅 진 룰 루목 차◈ 서론 Ⅰ. 선정이유 ◈ 본론 Ⅰ. 소개 Ⅰ-1. 회사소개Ⅰ-2. 비데소개Ⅰ-3. 룰루의 등장Ⅰ-4. 룰루의 현재Ⅰ-5. 시장 환경 분석Ⅰ-6. 소비자 분석Ⅰ-7. SWOT분석Ⅱ. 룰루의 마케팅 전략 Ⅱ-1. 마케팅 전략의 기본방향Ⅱ-2. 마케팅 믹스 전략(4P`s)Ⅱ-3. STP전략◈ 결론 Ⅰ. 향후전망 Ⅰ-1. 향후발전방향Ⅰ-2. 미래예측◈ 참고자료 ◈ 서 론Ⅰ. 선정이유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웰빙”열풍이 일고 있다.우리나라에서

  • [전략경영론] 웅진정수기(Woongjin Coway)해외시장 진출 전략-캐나다 진출
  •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하여 내수만으로도 기업이 일정 규모로 성장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기 때문에 해외진출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임■ 내수시장의 한계- 기존의 국내 시장만으로는 한계가 뚜렷한데다 매출 확대를 위해 신규 시장 진출이 불가피■ 시장을 확대하고 비데 개발 경쟁에서의 우위를 기대- 비데의 원조격인 유럽, 미주등 글로벌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미국, 일본 글로벌 기업과의 경쟁을 통해 핵심역량의 보완- 새로운 해외시장을 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