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데이콤 아이모리 동영상 서비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추진배경
2. 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전략
5. 마케팅 믹스전략
6. 결 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정보성 보다는 즐기기 위해서 유행하는 동영상 시청

동영상을 검색하는 이유는?
- 호기심에(57%)>다른 검색보다 재미있어서(20%)
>이슈에뒤쳐지지 않으려고(12%)>결과가 나와서(11%)

최근 동영상을 본것은?
- 화제의 동영상(40%)>뮤직비디오/음악(21%)
>뉴스(16%)>TV방송(8%)>기타(14%)

동영상을 어느 사이트에서 검색하는가?
- 포털사이트(44%)>P2P(24%)>전문사이트(22%)
Simple & Easy
고품격서비스(Masstige) 지향
고객의 참여유도  상호작용  경쟁유도  거래주도
(초기 활성화를 위하여 금전적 보상시스템 필요)
고품격 UCC 동영상
신뢰성
전문성 속의 다양성
정보의 유익성
순수 UCC(저작권 침혜 우려 없음)
아이모리 인큐베이팅  투자개념
다양한 수익모델 발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쿡 QOOK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마케팅 전략
  • 마케팅력만으로 확장하기에는 한계가 있을 수도 있다는 판단도 있다.3. LG텔레콤 오즈+LG데이콤 mylg070 + LG파워콤 엑스피드 의 LG3콤 LG파워투게더KT와 SK의 발빠른 움직임에도 괄목할 만한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허나 모그룹인 LG의 영향력에다가 3위라고 얕볼 수만은 없는 저력을 갖고 있다. LG텔레콤만 하더라도 정말 기업존폐를 생각할 정도로 비실대다가 010통합번호와 함께 뱅크폰, 저가 공략등의 영리한 움직임으로 순식간에 강한 3위로 급

  • [서비스마케팅] SK텔레콤 SK telecom의 방어 & 차별화 전략
  • 서비스(FMC)를 내놓았다. KT의 종합편성채널 현실론은SKT의 위협적인 요소라고 할수 있다. 또 다른 경쟁업체인 LGT가 LG파워콤, LG데이콤과 합병을 하면서 메이저급 유-무선 통신업체들이 생기게 됨.(3) SO 전략 구사➀ 막대한 자본력을 이용하여 IPTV와의 연계상품 등을 꾸준히 개발하고 콘텐츠 개발을통해 매체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을 구사한다. (부가서비스 연계성 강화)➁ T 스토어의 지속적인 투자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오픈 마켓 등을 활성화시킴

  • [기업실무] 통신업계의 현재와 미래-SKT, OLLEH KT, LGT
  • 마케팅 전략은 KT의 아이폰이라는 엄청난 돌풍 속에서도 오히려 안정적으로 점유율을 향상시켰는데. 이는 아마 실물경기 침체에 따른 소비자들의 비용절감욕구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꼭 실물 경제의 위축만을 이유로 들지 않더라도 소비자들의 저렴한 요금에 대한 요구는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경쟁사들도 이와 같은 소비자 욕구에 맞추어 비용절감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데 KT와 LG의 합병을 통한 다양한 결합상품의 판매가 그 일환이

  • [정보기술] IPTV에 대한 이해
  • LG데이콤 ‘myLGtv’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이 2008년 말 분석한 IPTV 산업 전망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올해 IPTV 가입자가 200만, 2009년에 250만을 넘어선 뒤 2012년에는 330만 가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2009년 IPTV 현황 - 미국Verizon, IPTV의 스크린 종류와 콘텐츠 시청 방식에 대한 소비자 선택 폭 확대 추진 TV, PC(노트북), 휴대단말을 아우르는 3-screen 서비스 체제 구축 (단, 이러한 플랫폼 확대를 위해서는 CP(content provider)들과의 별도 협상 필요) 광고가

  • KT QOOK 쿡 마케팅4p,STP,SWOT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 서비스 의 혜택, 최고급 호텔 숙박 패키지, 프리미엄 샤워파티를 제공.마케팅 사례 – 그 외⑥ ‘찾아가는 가족 콘서트’ 후원작은 시골 학교를 살리고 지역 주민에게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찾아가는 가족콘서트를 개최.기업소개성공요인시장소개프로모션 경쟁사통합 LG 텔레콤기업소개성공요인시장소개프로모션 경쟁사‘통합 LG 텔레콤’이란?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 합병한 형태로 임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