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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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소개
경영이념
일반적사항 및 연역
팀 조직도
2. 가맹절차 소개
3. 매장관리 시스템 소개
4. 단계별 사업추진계획
5. 마케팅 환경분석
중국시장 규모
미래시장 규모
경쟁사 및 경쟁우위전략
마케팅전략
6. 재무시스템
수익내역
오픈 점 손익내역
추정 매출계획
추정 손익계산서
수익 잠재력분석
추정 재무제표
추정 자금 흐름도
7. 추정 소요자금
8. 자금 회수계획
투자자금 회수계획
2005년 추정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2) 일반사항 및 연역
회 사 명 : CHANGCHUN PRUSSIA SNACK CO.,LTD
본 사 주 소 : 長春市 同志街 2593号 中嵐公萬 702号
설 립 일 : 2002년 8월12일
투 자 형 태 : USD 100,000 (외상독자투자기업)
대 표 자 : 全 政 鎰
사 업 자 번호 : 第001663号
업 종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거 래 은 행 : 중국은행 (건설가지점)
종 업 원 수 : 11명 (대졸9명, 고졸 2명)

<사업진행사항>

본사사무실 개소식 2002년 8월 14 일
직영1호점 오픈 2002년 10월 14 일
료녕성 연락사무소 개소 2003년 2월 10일
장춘 월마트 총칭루점 2003년 6월 예정
입점예정
※ 가맹을 받는 회사의 경우 점포개설비가 평균90만원 정도가 소요.
※ 대만에서 건너온 회사의 경우 전부 커피보다는 음식위주로 영업 하고 있음
평균 커피 판매가격 22원~ 27원/잔
▷ 프러시아만에 문화를 인위적이 아닌 문화활동을 통해
만들어 나감. (브랜드에 품격화)
▷ 프로모션은 광고가 아닌 퍼블리시티를 통한 포지셔닝
▷ 페네트레이션가격을 통한 지역 거점 점유율 강화
▷ 계속적인 시스템 개발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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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용이 보기좋고 깔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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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05.13 19:3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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