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Virgin Mobile(버진모바일)의 미국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Virgin Mobile
2. Virgin Mobile의 목표
3. 미국의 핸드폰 시장
4. Virgin Mobile의 전략
5. 소비자들이 어떻게 사?
6. 가격
본문내용
Virgin Mobile
Richard Branson Dan Schulman

2001년 여름
Virgin Mobile의 CEO가 된
Dan Schulman

2002년 6월에 출시할 Virgin Mobile Service 개발팀 모집

Virgin Xtras
젊은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
1. MTV와 독점계약

2. 광고
- MTV채널과 웹사이트 방송시작시간

3. 토탈 리퀘스트 라이브 쇼에 투표가능
- Virgin Mobile Service 이용자들에 한해서

Virgin Xtras
1.Text Messaging(문자 메시지)
2. Online Real Time Biling(실시간 온라인 청구서)
3. rescue Ring(구조벨 서비스)
4. Wake Up Call(모닝콜)
5. Ring Tone(벨소리)
6. Fun Clips(연예정보)
7. The Hit List(온라인 투표)
8. Music Messenger(친구)
9.  MOVies(영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컨셉 및 전략 프로세스]마케팅의 역할과 미래의 소비자
  • 마케팅의 접근법접근방법2W 1HWho(타깃의 본질)우리는 무엇을 파는가?경쟁사의 강점은 무엇인가?새로운 컨셉은 무엇인가?What(차별화 포인트)How(소비자 언어로 전달)가치 (구매이유) > 대가 (돈,시간,기회, 관계)공감대 형성: 눈에 보이는, 쉽게 이해되는 가치기능성(function)+ 심미성 (aesthetics) + 연계성(interface)핵심고객은 누구인가?(최종고객 vs. 의사결정자vs. 의사결정자의 고객)그들이 원하는 것은?711271011I have to have a conversation about changes

  • Virgin Group 마케팅 전략
  • Virgin Group1. 회사소개2. CEO3. Virgin사업4. Virgin경영전략5. Virgin마케팅 전략Virgin 의미?- Virgin 은‘순수한 처녀’라는 뜻.처음 시작하는 기업이라는 의미로 리차드 브랜슨이 지음. 1. 회사소개2. CEO3. Virgin사업4. Virgin경영전략5. Virgin마케팅 전략Virgin history1970년 Virgin (우편 주문 기록 회사) 설립1972년 Virgin Record 오픈→ 세계에서 상위 6위의 회사로 성장1984년 Virgin Atlantic 설립1999년 Virgin Mobile 설립2007년Virgin Galatic 설립(최초의 우주 여행사)현

  • 버진_그룹,바이럴마케팅,소셜마케팅
  • Virgin Group1. 회사소개2. CEO3. Virgin사업4. Virgin경영전략5. Virgin마케팅 전략Virgin 의미?- Virgin 은‘순수한 처녀’라는 뜻.처음 시작하는 기업이라는 의미로 리차드 브랜슨이 지음. 1. 회사소개2. CEO3. Virgin사업4. Virgin경영전략5. Virgin마케팅 전략Virgin history1970년 Virgin (우편 주문 기록 회사) 설립1972년 Virgin Record 오픈→ 세계에서 상위 6위의 회사로 성장1984년 Virgin Atlantic 설립1999년 Virgin Mobile 설립2007년Virgin Galatic 설립(최초의 우주 여행사)현

  • [서비스경영] 서비스 실무사례 - E-마트, 맥카폐&스타벅스, SK Telecom
  • 전략4) 성공배경5) 문제제기 ( 점포 현상을 중심으로 )6) 이마트 내에서 천호이마트의 위치7) Dept별 문제상황8)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9) 새로운 경영전략 모색Ⅱ. 맥카폐&스타벅스1) 마케팅 근시에서 탈출 2) 고급 커피숍 시장 3) 맥카페와 스타벅스의 마케팅 및 광고 전략Ⅲ. SK Telecom1) 회사 개요2) 분야별 사업추진 이유 및 전략3) SK Telecom 고객만족경영체계 4) 고객 서비스사례3. 결 론4. 느낀점※ 참고문헌-머리말-“서비스는 무엇인가?”- 기

  • 국제마케팅,sk텔레콤,해외진출,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공동마케팅 제안하는 사업협력 계약 체결2005 미국의 ISP업체인 어스링크사와 합작설립을 통해 아시아 네트워크 업계로서는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2008 6월, SK텔레콤의 가상이동망서비스사업자(MVNO)인 Helio가 Virgin Mobile USA와 한 가족이 되었음.2008 SK텔레콤의 미주사업 부문 글로벌 금융그룹인 Citi와 합작, ‘Mobile Money Ventures’ 라는 회사를 설립, 통합적인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추진.2008 Virgin Mobile USA가 Helio를 인수함으로써 SK의 미국시장진출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