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Virgin Mobile(버진모바일)의 미국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Virgin Mobile
2. Virgin Mobile의 목표
3. 미국의 핸드폰 시장
4. Virgin Mobile의 전략
5. 소비자들이 어떻게 사?
6. 가격
- 본문내용
-
Virgin Mobile
Richard Branson Dan Schulman
2001년 여름
Virgin Mobile의 CEO가 된
Dan Schulman
2002년 6월에 출시할 Virgin Mobile Service 개발팀 모집
Virgin Xtras
젊은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
1. MTV와 독점계약
2. 광고
- MTV채널과 웹사이트 방송시작시간
3. 토탈 리퀘스트 라이브 쇼에 투표가능
- Virgin Mobile Service 이용자들에 한해서
Virgin Xtras
1.Text Messaging(문자 메시지)
2. Online Real Time Biling(실시간 온라인 청구서)
3. rescue Ring(구조벨 서비스)
4. Wake Up Call(모닝콜)
5. Ring Tone(벨소리)
6. Fun Clips(연예정보)
7. The Hit List(온라인 투표)
8. Music Messenger(친구)
9. MOVies(영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