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영]20대 포카칩 VS 프링글스 선호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ubjuct
2. 3C
Company
Competitor
3.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trategy
4. Conclusion
본문내용
orion 포카칩
1988년 출시 후발 주자
질소포장 그린 패키지 지향
종이 포장재 재활용
현재 시장점유율 40%

총 4가지 맛
오리지널 , 양파 ,
지방 30%감소 라이트 , 김

프링글스
1968년 P&G 출시
새로운 포장 원형캔 제시
인공 방부제 X 신선함 유지
1970년 본격적 판매 브랜드명 정착
현재 시장점유율 18%

총 12가지 맛
오리지널, 양파크림,
핫 앤 스파이시, 바비큐 등

맛의 우수성
오리온은 맛으로 승부하기 위해
87년 강원도에 최초의 감자연구소
'오리온 감자연구소‘ 설립

타 감자스낵과 차별화 성공


감자 함유비율이 91%
생감자를 튀겨 감자 본연의 맛 살림
감자칩 중 두께가 가장 얇음


“경쟁사보다 좀 더 나은 맛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포지셔닝(POSITIONING)
  • 조사에서 유재석은 2008년에도 49.9%의 지지로 4년 연속 최고 개그맨으로 꼽혔다. 강호동은 37.7%로 2위. 그런데 강호동은 지난 한 해 내내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대한민국 최고 MC는 유재석‘이라고 지나칠 정도로 강조했다. 심지어 지난해 12월 28일 KBS 연예대상을 받고도 ”재석아, 이 상 내가 받아도 되겠니“라는 소감을 남겼을 정도다.강호동은 2008년 3대 지상파 TV 중 KBS와 MBC의 연말 연예대상을 거머쥐었고, 유재석을 위협하는 가장 강력한 라

  • 국내비교광고와 해외비교광고 비교하기
  • vs아이폰② 펩시vs코카콜라③버거킹 vs 맥도날드④ Fedex vs DHL(2)국내편-① 현대카드vs 삼성카드② 맥도날드vs 스타벅스,커피빈7. 이러면 문제있다- 국내. 바람직하지 못한 비교광고① 11번가 vs 지마켓, 옥션② 오리온의 포카칩 vs 프링글스③ 다음다이렉트 자동차보험8. 창의적이고 톡톡튀는 사고 비교광고를 통해 배우자.(1) 긍정적 이미지-(2) 부정적 이미지- (3) 긍정적인 측면 흡수하기9. 우리나라 비교광고 2% 부족한 것은? 무한 이기주의!10. 미

  • [경영학]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에서의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맥도날드와 비교 중심으로)
  • (서울대 경영학과 교수) 롯데리아 홈페이지(www.lotteria.com)롯데리아 관련 인터넷 신문 기사 및 인터넷 검색 글마케팅 교재 (이학식 외 저)LG 마케팅 연구소 자료참고 자료The Case of Lotteria: Building and Sustaining Entrenchment of Pioneering Advantage- 손영석(한림대 광고홍보학과 조교수) , 김재일(서울대 경영학과 교수) 롯데리아 홈페이지(www.lotteria.com)롯데리아 관련 인터넷 신문 기사 및 인터넷 검색 글마케팅 교재 (이학식 외 저)출처363738434445464748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조사 된 결과를 보여주며 현재 베스킨 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시장의 73%를 점유하고 있다. 그동안 판매된 아이스크림 량도 9억개에 달해 싱글 레귤러 사이즈로 환산할 경우 지난 20년간 국민 1인당 20개씩 먹은 셈이다.2. 기업의 선정 동기 및 본 보고서의 방향 기업환경 중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업에 직접 관련된 관계로서 공급자와의 거래관계, 고객과의 관계, 경쟁 기업들간의 경쟁관계를 포함한다. 이와 같이 특정산업의 경쟁자, 공급자, 고객과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HITE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 분석INDEX 하이트진로 기업개요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맥주시장 현황분석1. 맥주 산업분석2. 하이트진로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① OB맥주② 롯데주류3) 고객분석 (Consumer)3. 하이트진로 PEST 분석 하이트진로 경영상황분석1. BCG Matrix1) HITE의 현재 위치2) DOG 위치에서의 전략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