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SK와이번스 마케팅 스포테인먼트 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K Wyverns
2.Sportainment
3.SWOT
4.STP
5.4P
6.M. case
P & S
- 본문내용
-
슈퍼스타 들의 말말말
그 동안 김성근 감독님께서 쏟으셨던 야구에 대한 열정과 고뇌, 그리고 인내에서 야구의 진실과 깊은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현 필라델피아 투수 코리안 특급 박찬호-
힘들 땐 김성근 감독님이 내 마음을 헤아려주신다는 믿음이 내겐 있었다. -현 요미우리 자이언츠 내야수 국민타자 이승엽-
그분은 프로생활뿐 아니라 내 선수생활 통 털어 만난 유일하게 존경하는 선생님이시다. -전 OB베어스 투수 불사조 박철순-
김성근 감독님께 야구의 혼을 배웠다 - 현 삼성 라이온스 외야수 양신 양준혁 -
온갖 실패와 좌절속에서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 야구장으로 달라가는 그는 진정한 야구 인이다. - 전 WBC 국가대표 감독 김인식 –
<연령별 세분화>
1. 행동적 관여도
→ 30대 20대 40대 10대 50대 순으로 나타남
2. 심리적 관여도
→ 30대 20대 10대 40대 50대 순으로 나타남
<동반자별 세분화>
행동적 관여도
→ 가족 – 친구 – 직장동료 – 혼자
2. 심리적 관여도
직장동료 – 친구 – 가족 – 혼자 순으로 나타남
<SK 와이번스의 경기>
- 경기 자체의 재미(재미있는 경기내용)
- 경기장 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경기
< 선수와 코치진 >
- 경기 자체의 재미(재미있는 경기내용)
- 경기장 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경기
< 판매 아이템 >
- 각종 야구용품
-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 및 아이템
- SK만의 고유하고 독특한 상품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