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SK와이번스 마케팅 스포테인먼트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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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K Wyverns
2.Sportainment
3.SWOT
4.STP
5.4P
6.M. case
P & S
본문내용
슈퍼스타 들의 말말말

그 동안 김성근 감독님께서 쏟으셨던 야구에 대한 열정과 고뇌, 그리고 인내에서 야구의 진실과 깊은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현 필라델피아 투수 코리안 특급 박찬호-



힘들 땐 김성근 감독님이 내 마음을 헤아려주신다는 믿음이 내겐 있었다. -현 요미우리 자이언츠 내야수 국민타자 이승엽-



그분은 프로생활뿐 아니라 내 선수생활 통 털어 만난 유일하게 존경하는 선생님이시다. -전 OB베어스 투수 불사조 박철순-



김성근 감독님께 야구의 혼을 배웠다 - 현 삼성 라이온스 외야수 양신 양준혁 -


온갖 실패와 좌절속에서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 야구장으로 달라가는 그는 진정한 야구 인이다. - 전 WBC 국가대표 감독 김인식 –




<연령별 세분화>
1. 행동적 관여도
→ 30대 20대 40대 10대 50대 순으로 나타남
2. 심리적 관여도
→ 30대 20대 10대 40대 50대 순으로 나타남
<동반자별 세분화>
행동적 관여도
→ 가족 – 친구 – 직장동료 – 혼자
2. 심리적 관여도
직장동료 – 친구 – 가족 – 혼자 순으로 나타남

<SK 와이번스의 경기>
- 경기 자체의 재미(재미있는 경기내용)
- 경기장 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경기

< 선수와 코치진 >
- 경기 자체의 재미(재미있는 경기내용)
- 경기장 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경기

< 판매 아이템 >
- 각종 야구용품
-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 및 아이템
- SK만의 고유하고 독특한 상품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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