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리서치]서울아산병원 건강증진 센터 Marketing 역량강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건강진단 시장의 방향
Ⅱ. 조사 기본 방향
Ⅲ. 조사별 수행 내용
Ⅳ. 조사 수행 계획
- 본문내용
-
대기업 및 학교법인의 의료 사업 투자 활발
재건축 Renovation 등을 통한 시설 확대 및 개선
측정 장비의 차별화 감소
영동세브란스병원 : 척추전문, 치과전문
삼성서울병원 : 삼성암센터(2007년)
연세의료원 : 암센터(2007년)
한양대병원 : 류마티스전문병원
헬스케어센터 확대
VIP 고객확보 노력 (시설증축, 제휴 등 VIP 마케팅 활성화)
VIP 전담팀 운영
서울대병원 – 프리미업급 강남건강검진센터 운영
대구의료원 – 89억 투입, 2007년 센터 가동
삼성서울병원 – 中 스지(慈濟)건진그룹과 협약체결,
공동 건진프로그램 운영, VIP 고객 전담팀 운영
한양대병원 – 특급호텔 수준의 건강진단센터 운영
안동병원 – 호텔식 게스트룸 개설을 통한 맞춤 서비스 제공
경북대병원 – 대구은행과 협약 체결, VIP 고객 유치
법인고객 및 담당자, 경쟁고객의 니즈, 현황을 진단하고 개선안을 도출
새롭게 구성되는 아산병원 VIP 건진 프로그램의 수용도를 평가함.워크샵을 통해 프로그램 정리/도출.(신규 프로그램이 없다면 기존 프로그램 평가 및 프로그램 안 도출)
본 리서치의 목적은 Next Step을전개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있음.
자료 수집 방법 : 심층인터뷰(Depth Interview)
표본구성- 법인고객 VIP 3명- 법인고객 담당자 3명- 개인 이탈고객 3명- 내부(아산병원)고객 3명* 인터뷰 대상 고객의 연령, 성별은 추진팀 협의에 따라 상세히 결정됩니다.
조사내용- 고객의 이용 행태, 이탈/미이용 원인 분석, 브랜드 및 채널 경쟁력, Power Program 방향 등
표본추출방법- 선정질문지에 입각한 임의 추출 (Purposive Sampling)
표본크기- 12 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