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성전자 국내 휴대폰 시장(스마트폰) 경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내부환경분석
3. 4P에 따른 마케팅 전략
4. SWOT
5. 경쟁우위와 경쟁전략
6. 경쟁사 분석
- 본문내용
-
삼성전자 구미지역공장 생산
각 물류센터의 제품 이동통신사의 대리점으로 공급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등 공급
또는, 중간과정 생략 삼성 디지털 프라자 등 공급
애니콜 스튜디오
애니콜의 대표적인 마케팅 전략
이효리, 에릭, 권상우, 문근영, 이준기, 전지현, 보아 등 톱스타
톱스타를 소수가 아닌 다수를 기용
☜ 애니밴드 – 시아준수, 보아, 진보라, 타블로
애니콜 처음 시도
뮤직비디오, 드라마, 영화, 스포츠 등 엔터테이먼트 적인 수단 이용
애니모션, 애니클럽, 애니스타, 애니스타일, 애니필름, FX스토리 등
애니클럽의 한 장면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