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페브리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선정 이유
2. 한국 P&G 소개
3. 페브리즈 제품소개
4. 시장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분석
8. 페브리즈의 보완점 제시
본문내용
1. 다국적 기업 P&G의 제품개발능력
2. 높은 시장점유율 유지
3. P&G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4. 페브리즈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인지도



페브리즈 성분 중
‘에탄올’의 인체 유해성



1. 소비자들에게 탈취제시장을
대변하는 섬유탈취제로 인식
2. 타겟층의 확대 가능성
3. 경쟁사 제품들을 따돌린 시장점유율
4. 소비자들의 탈취에 대한 관심



1. 섬유탈취제 시장에 새롭게
등장하는 경쟁사 제품들
2. 저렴한 가격의 경쟁사 제품
3. 페브리즈의 광고전략에 문제점을
제기하는 소비자 단체


나쁜 냄새가 배어
있는 섬유의 냄새
입자는 물론 세균
까지 근원적으로
제거


실내 공기의 쾌쾌한 냄새와 세균을 빠르면서도 근본적으로 제거


특수 개발된 이온젤의 강력한 탈취 효과가 집안 구석구석의 고질적인 냄새 제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공격적마케팅과 방어적마케팅 분석 및 사례
  • - 목 차 -Ⅰ. 서 론Ⅱ. 마케팅에서의 공격전략과 방어전략Ⅲ. 소비자 판단이론과 소비자 선택이론Ⅳ. 브랜드파워Ⅴ. 브랜드파워와 마케팅전략Ⅵ. 공격마케팅 유형 및 사례1. 정면 공격 전략(frontal Attack) 및 사례2. 측면 공격 전략(Flank Attack) 및 사례3. 도약 전략(Leapfrog) 및 사례4. 순차적 시장확대 전략 및 사례5. P&G의 페브리즈의 공격적 마케팅 사례Ⅶ. 방어적 마케팅의 사례1. 존슨 앤 존슨의 타이레놀2. 진로3. SK텔레콤Ⅷ. 결 론참고 자료Ⅰ.

  • 피앤지 P&G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마케팅 방법일본 특유의 유통시스템에 대한 이해부족막강한 경쟁업체 Kao, Lion일본진출 실패에 대한 대응 다시 한번 도약을 시작함신제품을 일본에서 개발하여 다른 나라에 전이 일본인이 원하는 제품, 일본이 원하는 형태의 광고유통채널 확보매출과 점유율이 증가함주가 폭락에 대한 대안대안1.선택과 집중, 메가브랜드창출 대안2.C&D(Connect & Development)프로그램P&G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C&D 프로그램입소문 마케팅C&D란?

  • 페브리즈 마케팅
  • 페브리즈의체험마케팅과 버즈 마케팅목 차1. 서 론2. 본 론 (1) P&G (2) 페브리즈(3) 시장분석(4) 페브리즈와 브레슬의 4P 분석(5) 핵심역량(6) SWOT 분석(7) STP 분석(8) 페브리즈의 체험마케팅 & 버즈마케팅의 사례분석3. 결 론(1) 연구결과 (2) 팀원 마케팅전략 방안1. 서 론febreze의 독점적 현상에 따른 그 원인성공적 마케팅 전략 분석페브리즈의 성공 비결Lg 생활건강의 섬유탈취제 Brestle 등장2. 본 론P&GP&G영국에서 이민 온 윌리엄 프록터와 아일랜

  • 페브리즈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방향 제시
  • 마케팅 전략으로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이는 특정 기업의 제품을 생각해 볼 수도 있었다. 그러나 이왕이면 과거에는 존재하지도 않았던 ‘새로운 카테 고리를 탄생시키면서 새롭게 형성된 시장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전략으로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제품’에 대해 조사해 보고자 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P&G의 페브리즈를 떠올 려 보지 않을 수 없었다. 10년 전 TV광고 속에서 처음 접한 페브리즈는 섬유탈

  • 마케팅 경영전략 P&G 피앤지 페브리즈 브랜드 성공 요인 분석
  • 페브리즈가 출시될 당시, 국내 대부분의 생활용품업체들은 섬유의 냄새를 없애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업체들은 시장세분화를 통한 신시장 창출을 하지 못하였다. 더욱이 시장의 급속한 성장에 놀라 다급해진 국내기업들의 비차별화에 의한 미투제품 출시는 오히려 매장의 진열공간을 늘려줌으로써 페브리즈가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정착하는 데 기여했다.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2005), 조서환, 위즈덤하우스.1999년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