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과 EC몰 연계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각사 비교
①롯데아이몰
② GS SHOP
③ CJ 오쇼핑
④ 현대홈쇼핑
⑤ 농수산홈쇼핑
2. TV영상도 및 고객활용 정도
①롯데아이몰
② GS SHOP
③ CJ 오쇼핑
④ 현대홈쇼핑
⑤ 농수산홈쇼핑
- 본문내용
-
TV홈쇼핑과 EC몰 연계성
1. 각사 비교
① 롯데아이몰
-메인 화면 상단에 TV홈쇼핑 카테고리 배치
-커서 이동시 TV상품 카테고리 확인가능.
-TV홈쇼핑 실시간 방송 시청 가능, 편성표 즉시 확인 가능
-쇼퍼테인먼트의 접목 시도
고정편성 프로그램 제작 및 고정 진행자를 통한 방송, 라디오와 같은 특성을 살려 홈쇼핑 방송 시청자들의 사연 및 레시피 등 참여 유도.
-하지만 참여율 저조, 아직까지 홈쇼핑 방송과 타 매체와 같은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접목하는데 무리가 있어 보임. 홈쇼핑 시청자가 인터넷 등 플랫폼으로의 연계는 활발하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