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과 EC몰 연계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각사 비교

①롯데아이몰

② GS SHOP

③ CJ 오쇼핑

④ 현대홈쇼핑

⑤ 농수산홈쇼핑

2. TV영상도 및 고객활용 정도

①롯데아이몰

② GS SHOP

③ CJ 오쇼핑

④ 현대홈쇼핑

⑤ 농수산홈쇼핑
본문내용
TV홈쇼핑과 EC몰 연계성

1. 각사 비교
① 롯데아이몰
-메인 화면 상단에 TV홈쇼핑 카테고리 배치


-커서 이동시 TV상품 카테고리 확인가능.


-TV홈쇼핑 실시간 방송 시청 가능, 편성표 즉시 확인 가능

-쇼퍼테인먼트의 접목 시도
고정편성 프로그램 제작 및 고정 진행자를 통한 방송, 라디오와 같은 특성을 살려 홈쇼핑 방송 시청자들의 사연 및 레시피 등 참여 유도.


-하지만 참여율 저조, 아직까지 홈쇼핑 방송과 타 매체와 같은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접목하는데 무리가 있어 보임. 홈쇼핑 시청자가 인터넷 등 플랫폼으로의 연계는 활발하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미디어] 디지털 지상파 방송
  • TV및 위성 방송과의 연계성 부분5. 결론 - 왜 디지털 지상파 방송의 확대를 중요하게 여기는가?지상파방송의 디지털 전환에 초미의 관심을 보이는 가장 큰 이유는 그것이 다름 아닌 차세대 멀티미디어 환경의 핵심이 될 것이라는 점 때문이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선진각국에서는 방송, 통신, 정보서비스 부문 등 각종 첨단산업 부문에서 놀랄만한 성과를 이루었으며, 이러한 노력은 멀티미디어 산업이라는 새로운 산업을 형성하였다. 따라서 그동안의 성

  • [방송기술]IPTV 레포트
  • TV 개인화된 컨텐츠 등 킬러앱과 기존 인터넷, 방송의 킬러앱과의 연동형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이다. 또한 킬러 앱이 구현 가능한 셋탑박스 개발해야 할 것이다.그 다음 관련 사업자와의 연계성을 갖는 것이다. 복합형 셋탑박스의 적기 공급과 관련 장비 및 SW 개발, 방송사업자와의 연계로 컨텐츠 확보해야 한다.세 번째로 유료 서비스 발굴로 수익기반 조기 확보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 유료 서비스로 경제성을 확보함으로써 인프라 투자 비용을 조기

  • [전자상거래]LG홈쇼핑 분석
  • TV가입자 증가로 홈쇼핑시장 확산 Ⅱ. 경쟁업체 & 자사분석1. 경쟁업체 분석CJ39쇼핑LG홈쇼핑의 주요 경쟁업체 95년 24시간 종일방송을 실시(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신개념 쇼핑문화 선도) 업계 최초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주요사업영역 :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샵 등00년 6월 제일제당 39쇼핑 인수, CJ39쇼핑으로 새로 출범현대홈쇼핑01년 11월 정식 개국, 신규 채널 중 가장 늦게 방송을 시작현대백화점 오프라인망 활

  • [정보통신]인터넷 쇼핑몰과 포탈사이트의 소비자문제
  • 연계성을 갖고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전문 인터넷 쇼핑몰 채널아이를 비롯하여 홈쇼핑, 정유, 패션, 컴퓨터, 텔레콤, 생활건강, 전자 등의 쇼핑몰과 그룹차원에서의 연계성을 갖고 있다. 현재는 이와 같이 각각의 회사별로 별도의 쇼핑몰로 운영되고 있으나 미래에는 하나의 쇼핑몰로 운영할 것을 계획하고 있다. 장래에 이와 같은 계획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면 국내 인터넷 쇼핑몰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동양백화점에서 운영하는 동

  • 현대백화점 경영 전략 분석
  • 연계성(linkages)을 가진 활동들(activities)이 체계적으로 이루어 진 것입니다. 즉, 가치사슬은 회사가 행하는 모든 활동들과 그 활동들이 어떻게 서로 반응하는 가를 살펴보는 시스템적 방법이며, 원가행태(behavior of costs)와 기존/잠재적 차별화 원천을 이해하기 위하여 하나의 회사를 전략적으로 관련된 활동들로 분해( disaggregate a firm into its strategically relevant activities)합니다.211) 세분화된 DW의 활용 가능 CRM의 도입 이후 판매예산과 고객과의 관계 모델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