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치원 영화관 입점에 관한 상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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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조치원 영화관상권에 대한 문제 인식
2.마케팅환경 분석
3.마케팅 조사 및 결과분석
4.대안 및 경영전략
본문내용
우리는 조치원에 영화관 건물은 지어졌지만 영화관 회사가 입점하지 않고 있는 문제에 대해 인식.

그래서 우리는 왜 영화관 회사가 입점하지 않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영화관회사 입장에서 조치원의 상권을 조사 분석해 보기로 함.
조치원 내에서는 주변에 영화관이 없어서 경쟁자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조치원내에 새로운 영화관이 생기려면 땅, 건물 등 초기 비용 및 시간이 많이 듦

영화비 할인 예

현재 모 영화관 업체에서 하는 할인 이벤트로서 영화를 보는 주 고객층이 학생임을 감안하여 내놓은 대안이다.
뿐만 아니라 몇년전 사라진 통신사 이벤트도 부활 시켜 영화관람가격 할인을 통한 고객확보를 하고 있다.
조치원에도 영화관 입점 시에도 이러한 할인이벤트를 하고 충분한 광고를 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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