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VIL 기업 및 시장 분석을 통한 투자결정 및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모바일 게임 산업 소개
2 게임빌 소개
3 향후 시장 전망
4 결론
- 본문내용
-
휴대 전화 별도의 플랫폼을 통해 실행되는 게임
모바일 게임은 휴대 전화로 즐길 수 있는 게임
각각 이동통신사 별로 서로 다른 환경 SKT(gnex, skvm), KTF(brew), LGT(midp) 등에서 만들어졌으며,
2005년 4월 1일부터 시행된 전기통신설비의 상호접속기준 고시에 따라 신규 출시되는 모든 단말기에 위피가 의무 탑재되어 WIPI라는 통합 플랫폼으로 변환 되었으나 2009년 4월 1일부터 위피WIPI의 의무탑재제가 폐지 됨
2001년부터 발아한 모바일 산업은
2008년 2500억 정도의 시장 규모로, 주로 10대 등의 젊은층이 주된 사용자다.
주요사업자로는 게임빌, 컴투스, 넥슨모바일, EA 모바일등이 있다.
기술적 우위
-> 온라인 게임을 모태로 하여 2000년대 초반 전체 회사 수가
500여개에 이를 정도로 난립하던 모바일 시장에서 기술의
우위를 손쉽게 점함
CEO의 과감한 결정
-> 모바일 게임 산업의 성장성과 자사의 강점을 고려하여 최초의
사업 영역에서 다른 산업으로 과감하게 역량을 집중
뛰어난 영업력
-> 이동통신사와의 서비스계약 체결 능력이 탁월
국내 시장의 수성 여부
이동통신사와의 관계 강화 및 부분유료화를 통한 업계 지배력 강화
성장 전략
컴투스 : 모바일 게임에서의 수익을 바탕으로 온라인게임으로 전향
게임빌 : 세계 모바일 게임 산업으로 시장 확장
향후 최대 시장으로 부상할 미국 시장으로의 빠른 진출
해외 시장 진출 시 : 거대 개발사들과의 경쟁 불가피
NDS, PSP 등 게임전용 플랫폼과 Win-Win관계 유지 여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게임 산업분석 게임 산업 특성 게임 산업 역사 게임빌 소개 모바일 환경 게임시장 규제 게임 셧다운제
- [벤처기업 전략]벤처기업의 투자유치전략, 벤처기업의 M&A(기업인수합병)전략, 벤처기업의 마케팅전략, 벤처기업의 IR(투자자관리, 기업설명회)전략, 벤처기업의 경영전략, 벤처기업의 특허전략, 자금조달전략 분석
-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외부분석 미투데이 내부분석 미투데이 swot분석 미투데이 stp분석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new stp 분석 미투데이 new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기업소개
- 소비자 PC시장의 변화와 시장의 변화를 설명해 줄 수 있는 마케팅 이론 및 PRAXIM 분석
- 데이터 경제란 무엇이며,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금융플랫폼에서 왜 데이타가 중요한지 금융플랫폼에서 데이터는 어떻게 사용되어지는지 마이데이터의 실제 적용 사례 및 원리, 데이터가 중요한 만큼 개인정보보호도 중요한데, 이를 위반하면 어떻게 되는지, 더 나아가 회사는 어떻게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는지 등 여러분이 데이터 경제 시대에 데이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