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스폰서십 광고와 매복광고 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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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선행연구
연구문제
연구방법
연구결과
결론 및 제언
나의 생각
본문내용
효과에 대한 내용이 다수, 스폰서십 마케팅에 대한 활동, 광고 현황 파악에 부족.
월드컵 시즌 광고를 내용적 측면에서 비교분석 필요.
스포츠 마케팅 및 광고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어떤 양상을 보였는지 파악

이를 바탕으로 2010년 월드컵 마케팅 활동 준비함에 있어 효율적이도록.


스폰서십 : 이벤트에 소요되는 금액 지불 후원.
라이센싱 : 로고 마스코트 부착 판매
머천다이징 : 대회, 팀, 선수마스코트, 로고 등 기념품 제작 판매
인도스먼트 : 특정 선수, 팀 후원하여 경기중 착용, 사용하도록 함
TV중계권 : 일정금액 지불후 방송중계권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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