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서울여자대학교 PR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1) - 현재PR활동
상황분석(2) – 지원율 변화
상황분석(3) - 설문조사

우리학교 문제점은…
PR목표 – 정보목표
PR목표 – 태도목표
PR목표 – 행동목표
목표 공중 분석

서울여대하면 연상되는 것(5명을 대상으로 FGI)
KEY MESSAGE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1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2

PR목표 - 태도목표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1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2

PR목표 - 태도목표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1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2
효과측정

Any questions?















본문내용
현재 고등학생들의 대학선택 기준을 파악한 결과, 가장 비중이 높은 것은 취업률이며 그 다음으로 유익하고 흥미로운 커리큘럼이었다.
따라서, 서울여대 각 학과의 취업률과 졸업자들의 현황에 대한 정보를
PR정보로 활용함으로써, 보다 실용적인 이미지를 개선시켜야 한다.


서울여대는
능력 있는 여성을
육성하는 학교다!


2010년 12월까지
서울여대를 알지 못하는
여고생들의 70%가
서울여대를 인지하도록 한다.



Name 각종 고교 참고서 및 문제지 광고
Target 고교생
Time 상시
Objective 서울여대를 알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서울여대 노출
Effect
-자주 접하여 상기율을 높일 수 있다.



Name 서울여대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Target 수험생
Time 2011 대수능
Objective 서울여대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인식
detail 서울소재 10개 여고에서 수능 응원전
(5인1조로 수능날 아침 모교에 가서
‘’서울여대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라는 현수막 부착)
Effect 수능 날 아침 서울소재 여고들 전 응원함으로써, 수능 이후에도 서울여대를 기억하도록 함


Name 멘토가 되어주세요!
Target 서울여대 진학을 희망하는 고2 학생
Time 2010년 1년 동안
Objective 실질적인 정보 제공을 통한 지원유도
detail 모교방문단을 통해 서울여대 진학 희망하는 학생들과 우리학우들과 멘토 – 멘티 맺기
가을에 멘토-멘티 체육대회 개최
(서울여대를 통한 유대감 심기)

Effect
서울여대 지원의사를 실 지원으로 이어지도록 함


[효과지향목표 평가]

* 정보목표 평가 :

여자 고등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서울여대를 알지 못했던 45% 중 70%에
해당하는 315명의 인지도가 증가하여 총 86.5%의
인지도를 달성하였는지 확인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기획서] 래미안 아파트의 `문화 ICON`화 전략
  • PR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설문조사를 통해 목표로 설정한 래미안 10주년에 대한 인지도 70%가 달성되었는지 평가 한다. 참고문헌김지아(2009).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연구 : 청구건설을 중심으로. 성균관대학교 디자인 대학원서은영(2009. 4. 8.). 21세기 소비문화 이브의 선택에 달렸다. 『서울경제』.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기업 이미지 연구(2009.11.10.). Available:http://www.advertising.co.kr/uw-data/dispatcher/lit/fulltext/Arti

  • [PR론] 동국대 100주년 행사기획서
  • 대학교3-4-1) 세부 활동 상황■ Global I- Leader 양성비전 : 글로벌 리더와 첨단지식 육성의 모체목표 : 세계 100대 대학 특성화 : Academic convergence를 통한 실천적 학문과 인재 육성비전 : 동북아 knowledge cluster 중심대학목표 : 특성화 분야 세계 100대 대학특성화 : 학연산 cluster를 통한 인재양성■ 6대 전략부문- imaginative education- international cooperation- intelligent campus- initiative research- innovative system - incorporative network■ 서울캠퍼스 - HYU Pr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광고 . 홍보를 전공하며 광고홍보, 커뮤니케이션 전반과 부전공으로 경영학을 공부하였습니다. 광고 . 홍보 관련 전반 이론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한글 . 영문 보도 자료를 써보았고 팀으로 PR기획서, 광고 기획서를 작성해보기도 했습니다. 또 미디어 트레이닝을 받았습니다. 조직의 홍보담당자 입장이 되어 기자가 던지는 질문에 대답하는 형식이었습니다. 촬영된 비디오를 모니터링하면서 단어, 움직임, 표정 하나하나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 [홍보전략론] 20대여성을 위한 `금연캠페인기획서`
  • 서울 미아동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던 20대 여성 2명이 한 20대 남성에게 노상 흡연을 이유로 폭행당한 사건이 보도되면서 이에 네티즌들은 이 사건과 관련된 논쟁을 펼쳤다.주요 포털 사이트들의 토론장에는 ‘길거리 흡연 여성 맞아야 했나’는 주제로 각자의 의견을 피력했다. 또 길거리 흡연 여성의 폭행 논쟁과 더불어 담배와 성별에 관한 토론 공방도 함께 펼쳐졌다. 이 토론에 참여한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성별에 상관없이 남자든 여자든 길거리

  • [마케팅기획서] mp3 iriver 아이리버의 신규마케팅기획서
  • 광고 20판매촉진 70PR 10인적판매 0촉진 예산 배분(%)아이리버삼성거원현원최저가제품17.8 13.2 15.5 11최고가제품26.7 22 20 20최저가제품최고가제품3차원 세로 막대형 3신규교체(천대)신규 교체2001 250 02002 600 02003 1400 02004 1600 2002005 1800 4002006 1300 10002007 800 1600신규교체(천대)판매 촉진 예산 할당 청소년 광고전광고 20판매촉진 70PR 10인적판매 0판매 촉진 예상 할당 게임 마케팅 80청소년 광고전 60스포츠 마케팅 100NAME 마케팅 10시험 마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