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aboration
러브하우스 양진석 – 건물 디자인 제휴
일본교토대 건축학과 박사졸업
(1992)MBCTV 신동엽의 ‘러브하우스’출현
(1992)양진석건축연구소,양진석디자인㈜창업
(2000)㈜룸앤데코와 합병
(2003)가구,소품판매,유통업시작
소 재 지 : 구좌읍 세화리
지 목 : 임야
면 적 :17,821 ㎡
용도지역:관리지역
추천용도:연수원/펜션/투자용
㎡당가격: 1만 6천원
매매가격:2억8천5백만원
펜션은 별다른 특징 없이 비슷비슷하게 그 수량만 늘어나고 있다. 그러므로 최근 대두되는 환경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친환경’에 테마를 맞춘, 특색있는 펜션을 계획・운영 한다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펜션에 대한 수요를 대부분 흡수하여 큰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 펜션 입지 선정펜션 사업의 입지로 고려해야 하는 사항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다. ➀ 접근이 용이한가, ➁ 바다 및 산 등 자연 경관이 풍부한가 ➂ 명승,고적
사업계획서~ 아이디어 펜션 창업 ~창업과 경영 - 목 차 -Ⅰ. 창업자 인적현황Ⅱ. 사업내용 및 사업화 추진 계획- 창업동기- 사업화 대상기술 및 제품- 창업사업의 내용- 생산시설계획- 인력확보계획- 사업타당성Ⅲ. 사업화 방법- 사업추진계획- 사업추진일정- 판매전략 및 판매계획Ⅳ. 소요자금 및 자금조달 계획- 소요자금 및 자금조달계획- 추정손익계산서Ⅴ. 사업계획지연 및 차질시 대안Ⅰ. 창업자 인적현황20년이 넘는 관광호텔업 분야
사업 계획서C목 차 12창업자 인적 사항3숙박 시설4수요 분석 사업 운영 전략56마케팅 전략관광 코스78SWOT 분석사업 개요1.사업개요사업소개J.투어(Tour)펜션회 사 명하@@ 대 표 자설 립 일2025년 01월 01일주소부산 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19-38 전화번호051-8282-8282웹사이트www.tour.co.kr차별화 전략부산 관광지 투어와 숙박이 가능한 펜션Chapter1주요 사업 계획부산의 관광지 투어와 숙박을 함께 할 수 있는 펜션부산의 주요 관광지를 투
사업계획서이벤트 테마 펜션(주) 슈매슈매목 차1. 기본 경영 계획 및 사업체 현황(1) 기업주의 창업정신(2) 사업목표 및 사회에의 기여(3) 사업계획 배경 및 목적2. 인력과 조직(1) 조직도(2) 인력과 조직구조의 현황 (3) 인력의 고용 3. 상품내용(1) 숙박시설(2) 이벤트(3) 파티장 4. SWOT 분석5. 관광시설계획 및 판매(1) 관광시설과 관련 관광서비스 운영 및 판매 현황(최근2년)(2) 관광서비스 판매의 문제점, 그리고 문제해결 방안 (3) 물품의 구매, 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