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갤럭시폰 GALAXY폰 정량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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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조사 목적
2..조사 방향
3.소비자 설문조사
4.Sample Profile
5.브랜드 인지 및 태도
6.제품 구매 및 사용
7.광고인지 및 태도
라이프스타일
본문내용
스마트폰이 국내에 본격적으로 보급된지 6개월 만에 사용자가 200만 명을 넘어서면서,
2012년 스마트폰의 보급 대수가 400만대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
본 조사는 2010년 4월에 출시된 삼성의 갤럭시A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시장점유율 확대를 유도하고자 조사를 실시.
스마트폰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인식과 선호도 분석을통계적 수치로 접근.(Face To Face 정량조사)

스마트폰 사용자의 생생하고 심층적인 의견 분석 (FGI 정성조사)

FTF와 FGI 분석을 통해 결론을 도출하고 향후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모색
1. 성별: 남성 18명(45%) /여성 22명(55%)
2. 연령별: 20대 초반 24명(60%)/ 20대 중반 16명(40%)
3. 직업별: 대학생 31명 (80%)/ 직장인 9명 (20%)
4. 스마트폰 사용 유무: 사용자 30명(75%)/ 비사용자 10명 (25%)
1. 선호하는 스마트폰 브랜드
1위: 아이폰- 31명 2위: 옴니아- 6명 3위: 갤럭시-2명, 시리우스-1명

2. 선호하는 이유
아이폰: 가장 많이 사용/ 편리함/ 디자인이 예쁨/ 어플의 다양성/ 사용 중임/ 제일 잘 알고 있는 스마트폰/ 소프트웨어가 좋다
옴니아: 애니콜이라서/ 국내브랜드라서/ 현재 사용 중임
갤럭시: 예쁘고 손에 익음
시리우스: LCD 화면이 큼

3. 갤럭시폰을 인지한 경로
TV: 19명
지인: 2명
인터넷 기사: 11명
인터넷 배너광고: 5명
신문: 2명
기타: 1명(대리점 벽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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