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생명 해외진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삼성생명 소개
2.연혁 및 경영관
3.주요사업
4.SWOT 분석
5.경영성과
6.해외 진출 분석
7.제안점
본문내용
개인보험
1,000만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개입 보
험 상품 판매 (보장,연금,저축성 상품)

다양한 채널구축을 통한 고객 서비스
제공
기업보험
기업연금제도, 민영건강보험

기업복지제도(카페테리아플랜) 등
서비스 제공 및 기업복지 컨설팅


대출사업
'내일을 위한 희망대출' 이라는 캐치프
레이즈 아래 '비추미론'이라는 소매
금융 서비스 제공

전국 65개 창구에서 여신서비스 제공
자산유동화
민간금융기관 최초로
MBS(주택저당증권)발행

국내 최초로 해외MBS(주택 저당증
권)
발행을 통한 주택대출시장의 자산유
동화를 선도
신중하고, 안정적인 사업태도 견지

선택과 집중을 통한 차별화 전략

중장기적 관점에서 현지화 추구

중장기 비전 제시
– 10년 후 100만의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보험서비스 제공
현지화 전략 - 보장성 보험상품 위주로 판매

중국 항공의 자체판매망 활용

단체보험 판매, 국내 FC 직접 파견
참고문헌
삼성생명 홈페이지 http://www.samsunglife.com

한국생명보험협회 http://www.klia.or.kr

한국손해사정사회 http://www.kicaa.or.kr

보험소비자연맹 http://www.kicf.org

한국은행 http://www.bok.or.kr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삼성생명 홈페이지 http://www.samsunglife.com

"국내 생명보험업계의 인터넷 비즈니스 현황 및 발전방향", 강영무

스위스리 시그마지 `World Insurance in 2006

한국금융신문 http://www.fntimes.com

머니투데이 http://www.moneytoday.co.kr

세계일보 http://www.segye.com

문화일보 http://www.munhwa.co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삼성의 해외진출 분석..ㅋㅋ
  • ghkdqhfk***
    (2015.05.25 23:48:53)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삼성전자 영국 윈야드공장 진출
  • 국제경영 삼성전자 Wynyard FDI사례분석Ⅰ. 서 론국내 기업의 해외진출이 늘어나면서 해외생산이 국내생산분을 추월하는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글로벌 경영시대를 맞아 국내기업활동의 주무대가 해외로 바뀌고, 국산제품의 다국적 브랜드시대가 활짝 열린 것이다.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기업으로서 이제 다국적 기업으로도 전 세계에서 위상을 떨치고 있는 삼성전자의 영국 윈야드 진출 사례는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전략과 외국인투자를 유치하고

  • 신규사업 성공, 실패사례-CJ, LG
  • 삼성과 분리되어 지주회사가 되었다. CJ는 제일제당의 식품사업으로 시작해서 현재 유통, 엔터테인먼트, 인프라, 생명공학 사업으로 사업다각화를 이루고 있다. 현재 이 네 분야는 CJ 그룹의 핵심 사업군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업 확장과 더불어 선택과 집중의 경영을 통해 핵심사업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유통사업과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가진 대기업군 중 독보적으로 해외 진출을 추진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다. < CJ그룹

  • [국제경영성공사례](주)로만손의 해외진출사례
  • 국제경영학 기말보고서「(주)로만손의 해외진출사례」2004년 12월 3일 금요일>Ⅰ. (주)로만손 선정 동기Ⅱ. 회사 소개1. 회사 연혁2. CEO 3. 관련 재무제표 - 별첨Ⅲ. 외부환경 분석1. 창업 초기의 시장상황2. 업계의 현황3. 세계 시장군에 대한 이해Ⅳ. 내부환경 분석1. Opportunities2. Threats3. Strength4. WeaknessⅤ. 해외진출 사례1. 중동시장진출2. 터키3. 러시아4. 스위스5. 개성공단Ⅵ. 해외 마케팅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 신규사업_사례_분석,실패사례분석,cj그룹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과 분리되어 지주회사가 되었다. CJ는 제일제당의 식품사업으로 시작해서 현재 유통, 엔터테인먼트, 인프라, 생명공학 사업으로 사업다각화를 이루고 있다. 현재 이 네 분야는 CJ 그룹의 핵심 사업군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업 확장과 더불어 선택과 집중의 경영을 통해 핵심사업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유통사업과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가진 대기업군 중 독보적으로 해외 진출을 추진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다. < CJ그룹

  • [국제경영] 삼성전자 `애니콜`과 노키아의 중국 진출 사례 연구
  • 삼성전자를 알아보고 국제 경영 사례를 분석, 조사하려고 한다. 특히 최근 이동통신 가입자 수가 증가 하고 있으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커 주목을 받고 있는 중국을 배경으로 노키아와 삼성 애니콜의 국제경영전략을 알아보고자 한다. 이로 말미암아 우리나라의 중국진출 기업들이 어떻게 시장을 공략해야 하는 지 알아보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조사 목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2.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를 선정 한 이유2006년 4월 기준으로 휴대폰 5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