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OUTBACK(아웃백) vs BENNIGANS(베니건스) 인사관리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외식업 선정이유
2.기업 소개 ( OUTBACK & BENNIGANS)
3.두 기업 선정 이유
4.OUTBACK vs BENNIGANS 인사관리 비교
5..매출액 비교
6.Interview
7.두 기업 인사관리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본문내용
고도의 서비스 산업

다른 산업에 비해 인적자원의 역할이 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의 태도,가치관에 따라 서비스 질이 달라지고 기업의 실적 차이에 영향을 미침
1840년 BENNIGANS BAR 로 시작

1995년 국내 1호 대학로 점 오픈

현재 26개의 매장 보유


본사와 지점이 분리
점주의 권한이 매우 큼
직원채용을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함

본사 직영 형태의 매장 및 인사관리 시스템
전 직원 정 직원 채용이란 독특성
다양한 교육 시스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완전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짱
  • caro***
    (2014.06.12 05:48:1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CJ푸드빌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의 충성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
  • VS 아웃백(경쟁자)VIPSStrenght(강점) Weakness (약점) -정통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 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도하는 브랜드 (고급화 전략, 고객감동) -업계 최고 시장 점유율, 대 기업의 안정적 자금공급 -높은 가격대 외식업소 지원들의 관리가 어려워동질화된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고객 증가에 따른 고객반응의 한계Opportunity (기회)Treaths (위협)-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외식 소비-심리의 지속적 상승 -인터넷을 통한 1 : 1 마케팅의 가능성 -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베니건스의 목표이다. 이러한 목표를 실행하기 위해 지난 96년부터 ‘타임 크런치 런치’ 프로그램을 도입, 시행했다. 음식 주문 뒤 15분 이내에 음식이 나오지 않으면 음식값을 받지 않기로 한 것이다. 또한 2000년부터 시행한 멤버십 프로그램은 현재 55만여명의 ‘베니건스 매니아’를 육성하였다.(3) 소비자 분석아웃백 시장세분화의 핵심적인 기준 중 하나는 식생활에서 주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즉 식사를 통해 얻는 이익에 따라 시장을 분류한 것이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베니건스의 목표이다. 이러한 목표를 실행하기 위해 지난 96년부터 타임 크런치 런치 프로그램을 도입, 시행했다. 음식 주문 뒤 15분 이내에 음식이 나오지 않으면 음식값을 받지 않기로 한 것이다. 또한 2000년부터 시행한 멤버십 프로그램은 현재 55만여명의 베니건스 매니아를 육성하였다.(3) 소비자 분석아웃백 시장세분화의 핵심적인 기준 중 하나는 식생활에서 주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즉 식사를 통해 얻는 이익에 따라 시장을 분

  • [마케팅] 아웃백의 마케팅전략
  • Report-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과목명 : 마케팅관리론교수명 : 제출일 : 2005. 5. 16.이 름 : 목 차Ⅰ. 국내의 패밀리레스토랑 현황Ⅱ. OUTBACK STEAK HOUSE1. OUTBACK STEAK HOUSE의 탄생과 성장2. 마케팅 컨셉3. 인력구조와 직원채용Ⅲ. S W O T 분석1. S-O 강점을 갖고 기회를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2. S-T 강점을 갖고 위협을 회피하거나 최소화하는 방법3. W-O 약점을 보완하여 기회를 활용하는 방법4. W-T 약점을 보완하고 동시에 위협을 최소화하는

  • [국제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Out Back steak) 글로벌마케팅사례
  • 베니건스는 곧 아웃백과 결별한 SK텔레콤과 제휴가 시작돼 성장할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그 뒤로는 T.G.I 프라이 데이스가 16.1%, 빕스 9.3%, 시즐러 2.3% 토니로마스 1.0% 의 순으로 나타났다. 한때 굳건한 1위를 T.G.I 프라이 데이스가 3위로 주저앉은 대목이 주목할 만하다. Ⅲ. 한국 OUTBACK STEAKHOUSE 분석1. SWOT 분석StrengthWeakness 경쟁업체에 비해 저렴한 가격 매장상황에 따라 차별운영으로 마케팅활동이 다양 사업장 독립책임 경영체제(점주제)로 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