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17차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Target
2.목표
3.매체
4.컨셉
5.Advertising
- 본문내용
-
한방차
최강희,박예진 모델로 기용
한방차 특유의 씁쓸한 맛
소비자에게 다소 생소한 성분
뒤늦은 시장 진입
이효리 광고 효과
스킨푸드와의 연계 광고
같은 원재료의 타 제품들이 존재
경쟁 제품에 비해 늦은 시장 진입
하지원, 보아, 김태희 등 화려한 광고 모델
V라인 포지셔닝
비싼 가격
같은 원재료의 타 제품들이 존재
높은 인지도와 점유율
17가지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혼합하는 기술력
부드러운 맛으로 녹차음료와 차별화
8가지의 다양한 용량과 포장
스타마케팅으로 인한 높은 광고비용
2008년 리뉴얼한 ‘맑은 피부로 돌아갈 시간 17차’도 큰 변화가 없음
해외시장 진출 시의 성공 가능성
경쟁 제품에서 문제가 발생
녹차시장의 잠식 가능성
혼합차 시장의 포화 상태
커피, 생수, 탄산음료 시장의 성장
광고매체 : TV 및 지하철 중심광고 집행
광고 시기 ; 12개월 연중실시, 각 분기별 계절 변화 시기에 높은 비중
영상광고 : 브랜드 재인 강화, 여성중심의 음용 계층을 남성층에게도 확장시킬 목적
지면광고 : 제품에 대한 신뢰확보를 노림, 제품 상세정보와 실제 음용 효과 제시
파동형태의 광고 스케줄링 : 소비자 기억유지, 장기적 제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