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17차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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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Target
2.목표
3.매체
4.컨셉
5.Advertising


본문내용
한방차

최강희,박예진 모델로 기용

한방차 특유의 씁쓸한 맛

소비자에게 다소 생소한 성분

뒤늦은 시장 진입
이효리 광고 효과

스킨푸드와의 연계 광고

같은 원재료의 타 제품들이 존재

경쟁 제품에 비해 늦은 시장 진입
하지원, 보아, 김태희 등 화려한 광고 모델

V라인 포지셔닝

비싼 가격

같은 원재료의 타 제품들이 존재
높은 인지도와 점유율
17가지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혼합하는 기술력
부드러운 맛으로 녹차음료와 차별화
8가지의 다양한 용량과 포장
스타마케팅으로 인한 높은 광고비용
2008년 리뉴얼한 ‘맑은 피부로 돌아갈 시간 17차’도 큰 변화가 없음
해외시장 진출 시의 성공 가능성
경쟁 제품에서 문제가 발생
녹차시장의 잠식 가능성
혼합차 시장의 포화 상태
커피, 생수, 탄산음료 시장의 성장
광고매체 : TV 및 지하철 중심광고 집행

광고 시기 ; 12개월 연중실시, 각 분기별 계절 변화 시기에 높은 비중
영상광고 : 브랜드 재인 강화, 여성중심의 음용 계층을 남성층에게도 확장시킬 목적

지면광고 : 제품에 대한 신뢰확보를 노림, 제품 상세정보와 실제 음용 효과 제시

파동형태의 광고 스케줄링 : 소비자 기억유지, 장기적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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