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의 고객 보안 전략 및 성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uction에 대한 소개
2. Auction의 발전 과정
3. Auction의 당면 과제
4. Auction의 해결 방안
5. Auction의 미래 전략


본문내용
Customer Protection Strategy
Real name Confirmation system(실명제)

Member’s Credit Evaluation(회원신용평가)

Automatic Monitoring system(모니터링)

Golden Bell Project








Measures(측정치)
Buyer Rejection Rate(BRR) - 구매거부 비율
Conversion Rate(CR) - 전환비율
Sell-Through Rate(STR) - 판매비율
→ BBR: negative, CR,STR: positive
Changes




Future Challenges &Conclusion
갈등과 도전
거래 보안 시스템으로 발생하는 높은 비용구조를 계속해서 유지할 것인가?
 대주주 eBay의 압력, 구매자들의 불편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거래가 성숙기에 이를 때까지는 당분간 이 정책 유지할 것으로 보임.

시사점
아직까지 카드사용이 일반화되지 않은 Asia 지역에 인터넷 경매 서비스가 진출할 경우를 대비하여 좋은 모델이 됨. 노하우, 경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전략 분석(단점 및 약점)1) 지열한 경쟁 요건인터넷 보급이 과속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 수요 확대와 맞물려 최근 2~3년간 인터넷 쇼핑몰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98년말 400개 정도이던 인터넷 쇼핑몰이 금년 2월말 현재 약 1,900여개로 5배 가까이 늘어난 상태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의 경쟁사인 인터파크와 삼성몰, 한솔CSN 들의 성장 폭이 커지고 있으며이외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의 경쟁사들도 자사안에서 개

  • [비즈니스개론] 인터넷 마케팅 관리와 전략
  • Chapter7.인터넷 마케팅 관리와 전략*1. 인터넷 마케팅 개요2.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3. 인터넷 마케팅 전략4.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Contents *■ 인터넷 마케팅의 장단점기존 마케팅인터넷 환경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은 기존의 마케팅과 전혀 다른 별개의 것이 아니라 정보기술이라는 새로운 매체를 마케팅 활동에 도입한 것단점인터넷은 고객만족 및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판매 경비 절약을 가져온다공간상의 이

  • [공급사슬관리론] 온라인마켓 옥션의 물류시스템과 택배업
  • 옥션 31옥션의 설립배경 1. 회사소개 . 312. 영업의 경과 및 성과 323. 옥션의 설립배경 34옥션의 물류시스템1. 전자상거래 342. 글로팩스코리아

  •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과 빅데이터 보안
  • 보안 솔루션이다. 변화무쌍한 웹 공격을 탐지 및 차단함으로써 고객과 만나는 접점인 웹 서버의 보안을 증대시키는 역할을 한다.양사가 공동 개발한 클라우드 웹 방화벽 솔루션은 하드웨어 단위가 아니라, 트래픽 규모를 기반으로 나뉘게 된다. 1코어, 2코어 하는 식으로 리소스가 할당이 되고, 사용료도 매겨지는 것이다. 고객에게 제안할 때는 코어 단위로 처리할 수 있는 대역폭을 기준으로 설명을 한다. 서비스신청도 고객이 웹에서 체크만 하면 될

  •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발전과정, 성공요인, 인터넷비즈니스(E비즈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이익원천, 특허 사례 분석
  • 성과 디자인, 쉬운 검색, 신뢰성, 광고, 발전전략), 판매상품의 선택규모, 속도, 기술, 고객지향, 지적 자본, 신뢰환경적 특성, 비즈니스적 특성, 시스템 특성웹 사이트 구성디자인, 마케팅 기능서비스 용이성, 정보의 고객 니즈 적합도, 시스템 사용의 편이성내용, 접근 및 사용, 기능, 디자인웹사이트 종류인터넷 쇼핑몰사이버트레이딩인터넷 쇼핑몰인터넷 쇼핑몰인터넷쇼핑몰관광정보 웹사이트성과 변수-고객수, 거래수매출액이용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