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섬유소재 쿨에버(Coolever)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olever 소개
Coolever 기능
Coolever 특수단면
흡한속건 발생 방법
본문내용
1. 인간을 위해 숨쉬는 섬유(breathable)
빠른 속도로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켜 피부의 수분상태를 관리해주며 피부에 시원함을 제공
2. 피부보다 똑똑한 섬유(Intelligent)
땀이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격한 운동 후 땀에 젖은 섬유가 체온을 상승시키거나, 하강시키는 것을 막고 착용감과 활동성을 유지
1. 인간을 위해 숨쉬는 섬유(breathable)
빠른 속도로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켜 피부의 수분상태를 관리해주며 피부에 시원함을 제공
2. 피부보다 똑똑한 섬유(Intelligent)
땀이 빠르게 마르기 때문에 격한 운동 후 땀에 젖은 섬유가 체온을 상승시키거나, 하강시키는 것을 막고 착용감과 활동성을 유지
물리적 방법
-표면 조면화
알칼리감량 가공법이나 섬유단면을 특수한 형태로 만들어 표면적을 증가시킴
-이형단면화
단면모양을 바꿔 섬유 사이 또는 섬유 내에 모세관을 형성하고 흡습성 부여
-미세기공형성
섬유단면을 V,L자 모양으로 변형시켜 모세관 형성으로 흡수성 향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류학과, 의상학과, 소재, 직물, 의생활학] [신섬유/신신섬유] 영풍필텍스 Airshell 및 초경량 박지직물 기능성원단
  • 섬유 연구센터를 설립,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다. 사업 근간은 스포츠-레저용 섬유의 소재 개발, 평가기술 확립, 설계/디자인 기술, 마케팅 고도화, 전문 인력 양성 등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는 균형적인 섬유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포츠-레저용으로 적합한 고기능성 섬유의 생산기술이 세계적인 수준에 이르고 있다. 이런 점을 고려할 때 새로운 섬유소비 분야인 스포츠-레저용 섬유에의 적용 가능성이 매우 높아 국내에서 연구,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섬유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 - 봄바람과 함께 ‘그린’ 섬유가 온다 “옥수수 섬유로 할까? 페트병 섬유를 택할까?”고민에 빠진 김그린 군. 대나무 소재의 노트북 화면에 떠 있는 예쁜 티셔츠 사진들 위에‘친환경 섬유’라는 큼지막한 글씨가 눈에 띈다. 김 군이 주문한 제품은‘페트병 섬유’옷. 운동복으로는 오가닉 계열인 옥수수 섬유보다는 페트병 섬유가 실용적이라는 생각에서다. 2015년,‘그린(green) 섬유 여부는 김 군과 같은 또래 대학

  • [의복과환경]속옷(내의)의 중요성(기능)과 종류별 소재와 구조, 착용방법 및 관리방법에 관하여
  • 소재 및 구조, 착용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고, 세탁 및 관리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았다. 속옷은 생리적인 위생상태를 유지시키기 위해 체내에서 방출되는 땀과 피지와 같이 피부를 통해 방출되는 인체 분비물을 흡수해주고, 겉옷의 오염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속옷은 이러한 기능 이외에도, 패션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여, 다양한 소재로 속옷이 디자인 및 생산되고 있다.특히 여성용 속옷의 대표적인 브래지어, 거들,

  • [디자인] 2006 독일 월드컵 브랜드별 유니폼 디자인
  • 기능성 강조경기내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유니폼 기능성에 더욱 비중을 두어, 스피어 드라이(sphere dry), 클리마쿨(climacool), V1.06라인, 포모션(formotion)과 같은 새로운 섬유 기술이 유니폼에 도입 되었다. 이런 최첨단 소재 사용은 땀 배출과 체온유지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하며, 입은 듯 만 듯 한 가벼운 느낌이 들게 한다.▶ 상의 앞면의 번호마킹, 앰블럼, 스폰서의 로고 위치가 다름왼쪽가운데오른쪽번호마킹나이키엄브로아디다스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쿨(cool)하다고 평가했던 리바이스 청바지는 몇 년 후 십대 머릿 속에서 완전히 지워졌다.기업회생 여부와 상관없이 젊은이들 마음속에선 이미 죽었다. 리바이스의 몰락은 마치 올들어 급진전되고 있는 총체적 물갈이를 만방에 고하는 듯하다. 쉰세대, 종신고용, 백화점, 공중파TV, 이미지마케팅, 기득권 세력들에게 모두 장송곡을 틀어주고 있다. 시대의 흐름을 읽지 못하고, 시장 속에서 역동적으로 변화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마인드를 읽지 못하면, 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