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학흐름][영미문학] 밀턴의 Lycidas(리시다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Who is John Milton?
-John Milton’s Life
-John Milton as a Poet
Ⅱ. Lycidas
-Why did John Milton write ‘Lycidas’?
-Who is Edward King?
-‘Lycidas’ Translation
-Pastoral Poem
-The meaning of the Title.
-Characters in ‘Lycidas’
- 본문내용
-
- Born on 9th December 1608.
- His family was wealthy.
- During the tour of the Continent
and upon his return to England, John was planning out poetic epics and tragedies
- He had a pretty strange schedule.
He woke at four every morning and
listened to his assistant reading the Bible to him, in the original Hebrew.
- Died on 8 November 1674.
A college friend of John Milton from Cambridge.
1637. 8. 10 On a voyage from Western part of England to Ireland, the ship that Edward King boarded wrecked on a rock. All the people on the ship were drowned to death.
In this monody the author bewails a learned friend, unfortunately drowned in his passage from Chester on the Irish Seas, 1637; and by occasion foretells the ruin of our corrupted clergy, then in their height.
이 애도시에서 저자는 1637년 체스터를 떠나 아일랜드 해로 항해 중 불행하게도 익사한,박식한 한 친구를 애도한다. 그리고 차제에, 당시 극에 달했던, 타락한 성직자들의 파멸을 예언한다.
Yet once more, O ye laurels, and once more,
다시 더 한번, 오 그대 월계수들이여, 다시 한번
Ye myrtles brown, with ivy never sere,
결코 시들지 않는, 담쟁이랑 그대 거뭇한 도금양들이여,
I come to pluck your berries harsh and crude,
거칠고 설익은 그대들의 열매를 따러 나는 왔노라,
And with forced fingers rude
그리하여 어쩔 수 없이 거친 손가락으로,
Shatter your leaves before the mellowing year.
그대들의 잎들을 부수노라 익히는 해가 오기도 전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 초등 사회수업지도안 - 논쟁문제수업모형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