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경제]중국 경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conomy
2.Population
3.Between Rich and Poor
4.China’s Action and Future
5.Q&A
- 본문내용
-
* 1979년 이후 경제 발전 지표
-> 현재까지 약 5.38배 정도의 GDP 상승
-> 1인당 GDP 평균 8.28% 증가
-> 매년 평균 성장속도 약 9.7%
-> 산업별 비중 변화율 (+)
: 1차 4.96%, 2차 11.73%, 3차 10.47%
지난 IMF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이 GDP 규모 2위 예상
성장률, 정부 목표치 초과 예상
인프라 관련 고정자산 투자
: 정부 지출확대와 은행대출확대
소비 수요 유지
: 재정지원을 통한 소비 촉진
자본 유입
: 대외 무역 및 FDI 확대
재정정책은
기존의 확장 기조를 유지,
통화정책은
점진적인 출구전략 모색
소비정책은
격차를 해소하려 노력
자산가격 거품 대응
: 부동산투기억제, 핫머니 유입 차단
시장 유동성 흡수
: 채권 발행 금리 및 지급 준비율 인상
소비 활성화
: 저소득층을 위한 각종 혜택
시사점
-> 자산거품 붕괴 후 더블 딥 우려. 민간투자와 소비의 활성화가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