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베지밀 제2의 전성기를 위한 리포지셔닝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경쟁제품
4.마케팅현황
5.Repositioning
6.New Marketing
- 본문내용
-
정식품
식품제조 및 판매사업을 주된 목적으로 1972년 11월 29일 설립
식물성유류(두유)제품인 베지밀, 그린비아 등과 청량음료를 생산
본사 및 공장: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송정동 1-25
영업소: 전국 12개
중앙연구소: 식품의 품질관리 및 신제품개발을 위해 운영
두유 제품 22개
풀무원 「리얼콩즙」 - 전통 맷돌방식으로
갈아 콩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며 「콩즙」
이라는 새로운 두유 컨셉을 처음으로
제시한 제품.
제품 패키지를 「100% 국산콩을 첨가물없이
그대로 담은 콩즙」이라는 특성을 살리며
한손으로 잡기 편한 콩 모양의 새로운 디자인
으로 교체
웅진식품「대단한 콩」- 「무화학첨가물」,
「콩 100% 영양 그대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연간 두유시장의 18%를 차지하고 있는 병 두유시장에 제품출시
시중에서 판매되는 두유는 각종 첨가물이 많이 들어 있으나 『「대단한 콩」은 화학첨가물이 전혀들어 있지 않고 콩 그대로의 영양과 맛을 살린 제품
현재 50만명에 육박하는 사용자를 보유
지난 4월 promoted tweets라는 광고란이 만들어져서 미국의 인기음료인
레드불스, 스타벅스 등은 이미 광고 중
주 사용자층이 20~30대로 웰빙에 민감하고, 구매력을 충분히 갖춘 타겟층
젋은 층을 타겟팅한다면 포털사이트 광고와 더불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