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베지밀 제2의 전성기를 위한 리포지셔닝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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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경쟁제품

4.마케팅현황

5.Repositioning

6.New Marketing

본문내용
정식품

식품제조 및 판매사업을 주된 목적으로 1972년 11월 29일 설립
식물성유류(두유)제품인 베지밀, 그린비아 등과 청량음료를 생산
본사 및 공장: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송정동 1-25
영업소: 전국 12개
중앙연구소: 식품의 품질관리 및 신제품개발을 위해 운영
두유 제품 22개
풀무원 「리얼콩즙」 - 전통 맷돌방식으로
갈아 콩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며 「콩즙」
이라는 새로운 두유 컨셉을 처음으로
제시한 제품.

제품 패키지를 「100% 국산콩을 첨가물없이
그대로 담은 콩즙」이라는 특성을 살리며
한손으로 잡기 편한 콩 모양의 새로운 디자인
으로 교체
웅진식품「대단한 콩」- 「무화학첨가물」,
「콩 100% 영양 그대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연간 두유시장의 18%를 차지하고 있는 병 두유시장에 제품출시
시중에서 판매되는 두유는 각종 첨가물이 많이 들어 있으나 『「대단한 콩」은 화학첨가물이 전혀들어 있지 않고 콩 그대로의 영양과 맛을 살린 제품
현재 50만명에 육박하는 사용자를 보유

지난 4월 promoted tweets라는 광고란이 만들어져서 미국의 인기음료인
레드불스, 스타벅스 등은 이미 광고 중

주 사용자층이 20~30대로 웰빙에 민감하고, 구매력을 충분히 갖춘 타겟층

젋은 층을 타겟팅한다면 포털사이트 광고와 더불어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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