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퓨전(Fusion) 스포츠 바 Bar-Celona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3. 내부 환경 분석
4. 마케팅 믹스-4P 분석
본문내용
바는 테이블마다 별다른 구획이 없는 열린 공간.
술보다는 진지한 대화와,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바를 찾는다.
크게 음악적 성향, 인테리어, 주류나 음식에 따른 구분 등
다양한 형태의 바가 존재하며 어느 한가지를 추구하지 않고 두 가지 이상의 의미를 합친 곳도 존재
유럽스타일의 스포츠 바

남/녀 한쪽에
치우지지 않은 고객 확보 가능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의 영향으로 간단한 식사와 술, 칵테일, 음료 등을 즐기면서 매장에 설치된 모니터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Sports Bar는 단연 창업 인기업종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Sports Bar 문화지만 이미 유럽에서는
보편적인 스포츠 문화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은 상황.
스포츠 관람이 여가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은 유럽인들과
상업적 마인드가 합쳐진 또 하나의 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LG텔레콤 카이 마케팅성과와 전략
  • 바로 퓨젼 커뮤니케이션 카이 ( Khai ) 의 특징이다. 이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LG Telecom은 카이 ( Khai ) 의 강렬한 심볼을 광고 전면에 내세웠다. 아리비아 숫자와 영문 알파벳이 중심이 된 기존의 경쟁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심볼 자체를 내세우는 새로운 경쟁구도의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였다. 또 나이키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며, 신촌, 압구정동 등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의 카페와 레스토랑에 자체적으로 만든 올컬러 잡지

  • [경영전략]TTL과 KHAI 광고비교분석
  • 바로 퓨전커뮤니케이션-카이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광고도 이런 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컨셉으로 잡았다. 이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LG텔레콤은 의 강렬한 심볼을 광고 전면에 내세우는 전략을 사용하기로 했다. 아리비아 숫자와 영문 알파벳이 중심이 된 기존의 경쟁 패러다임- M018 이라든지 NA 등- 에서 벗어나 심볼 그 자체를 내세우는 새로운 경쟁구도의 마케팅 전략인 것이다. 또, 나이키사와 제휴를 맺고 공

  • [사업계획서] 심리카페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1. Marketing Plan(1) Segmentation테마카페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10대에서 30대까지의 연령층이다. 10대들은 또래들과 어울려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장소로서 테마카페를 선택하는 반면, 20대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하기 위해 테마카페를 선택하고, 30대 이상은 대부분이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 우연히 방문이 이루어진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내용을 기초로 하여 테마카페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크게 세 집단으로 나누어 보면,

  • [기업전략][아메리카온라인][야후코리아]아메리카온라인의 기업전략, 야후코리아의 기업전략, 동국무역의 기업전략, 엠씨스퀘어의 기업전략, 바이오테크의 기업전략, 롯데그룹의 기업전략, 현대그룹의 기업전략 분석
  • 스포츠서울 등 언론사, 외환은행, 대신증권 등 금융기관, 미디어 리서치센타 등 연구기관이 있다.Ⅲ. 동국무역의 기업전략현재 동국무역은 각 부문에 있어서 위와 같은 전략을 추진하고 있지만 그들의 핵심전략은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첫째, 마케팅이다. 우선 국내 경쟁자들과의 관계에서 볼 때 동국무역과의 품질이나 기술면에서는 큰 차이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해외 선진 경쟁국들과의 관계에서도 품질적인 면에서는 뒤떨어지지 않는

  • [마케팅성공사례] 쿠쿠, 이마트,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전략(4P)p137) SWOT전략.p163. 결 론.p201) ‘쿠쿠’ 성공 요인.p20참 고 문 헌Ⅰ. 도서1. 여준상(2004년)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원앤원북스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