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학]마케팅 성공사례-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한국의 외식산업
2. 패밀리 레스토랑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아웃백은?, 아웃백의 정신.
- 수상내역, 서비스 품질지수.
- 서비스1,2
- 경쟁사 비교
- SWOT 분석
- 마케팅 믹스
4. 향후전략 방안
5. 결론
본문내용

1988년 미국의 플로리다 템파시.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호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하는 OUTBACK은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함.

2006년 현재 국내에 90개의 점포.
Product - 직접조리, develop형, 한국인의 입맛.

Promotion - 풀뿌리마케팅, TV-CF

Price - 중저가 메뉴, 할인혜택.

Place – 대학가 주변, 주거 밀집 지역, 전국 90개 의 매장,
접근성 용이.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에서 기업의 신뢰성과 재이용 의향 부문 1위.

신규고객 유치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을 위한 마케팅 활동 필요.

저렴한 가격은 강력한 경쟁력이 될 수 있음.

시장 방어 측면에서 멤버십 프로그램의 부활이 필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브랜드 1위로 도약.

경쟁업체간의 벤치마킹으로 많은 전략들이 수렴화 ㅡ> 차별성 감소, 경쟁심화

새로운 전략 개발의 필요성.

눈앞의 이익보다 소비자의 Needs를 제대로 이해하고 찾는 노력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변화,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1. 들어가며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분석5. STP전략6. 경영전략과 마케팅7. 성공요인분석8. 결 론CONTENTS1980년대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 [경영사례] 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에서 성공사례
  • 스테이크 하우스의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경영전략에 대한 분석을 해 봄으로서 아웃백 만의 독특한 경영철학을 살펴 보고자 한다. 또한 한국 내 72개 지점을 둔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기까지의 아웃백 최고 경영자만의 독특한 리더십 및 고객의 고객을 위한 고객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마케팅 철학에 대해서 알아본다. 또한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아웃백의 과제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본다.Keywords: 외식산업, 아웃백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전략분석
  • 제목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성공 전략 분석Abstract 어느샌가 미국식 패밀리 레스토랑을 우리 주위에서 손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우리 생활에 가깝게 다가와 있다는 사실을 손쉽게 알 수 있다. 아이들이 가고 싶어 하는 외식장소 1순위이자 입맛이 점점 서구화 되어가는 젊은 연인이나 친구들간의 좋은 식사 공간으로 우리에게 점점 인식되어져 가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캥거루 로고가 생각나는 아웃백이 서있다. 위험을 감수한 차별화되고 혁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목 차 -Ⅰ. 서론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소개 및 현황Ⅱ. 본론 - 성공전략 / 인터뷰Ⅱ-1. 아웃백의 성공전략1. 호주를 컨셉으로 한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마케팅 전략(1) 호주를 컨셉으로 한 브랜드 전략(2) 시장을 키우기 위한 동 업종과의 전략적 제휴 마케팅(3) 한국적 정서를 고려한 서비스 원칙 확립 (4)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2. 시장 상황 예측을 바탕으로 한 공격적인 입점 전략(1) 공격

  • 아웃백 스테이크 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 기업분석 아웃백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7.STP8.마케팅 믹스(4p’s)-설문지 포함1. OUTBACK STEAKHOUSE 기업선정 이유OUTBACK선정 이유생활수준의 향상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여가시간 증대핵 가족화에 따른 식습관의 변화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출현패밀리 레스토랑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마케팅 전략 조사 대상기업으로 대표적인성공사례 중 하나인 아웃백 선정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OUTBACK STEAKHOUSE호주식 영어로 ‘오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