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피자헛(Pizza Hut)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경영철학
2.지점조사
3.앞으로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Strengths
맛있는 피자
브랜드 가치(1등 브랜드)
Weaknesses
건강
비싼 가격
스파게티, 샐러드바 취약
Opportunities
수요층의 확대
Threats
새로운 경쟁업체
반미 감정에 따른 미국제품의 불매운동
Brand가 노후화된 원인 분석
1. 국내 런칭 15년으로 고객에게 익숙함
2. Target의 성향이 고착화 됨
3. 신규 브랜드의 외식업체의 등장
4. 브랜드 관리 방향의 안정적인 전략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로는 신규 고객 및
변화하는 시장Trend를 반영하기까지
한계가 있다.
4S는 Target이 원하는 이미지 방향이다.
Style
- 명품 선호 :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자신을 나타내는
데 주저하지 않는다.
- 유행 : 때론 유행에 민감하게, 때론 자신에게만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Success
- 자기 개발 :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을 다그치며 노력한다.
- 조기 유학 :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는 해외로도
얼마든지 나갈 수 있다.
Sense
- 킹카 : 못 생긴 것은 용서해도, 재미없고 감각없는
남자는 절대 용서 할 수 없다.
- 매너 : 매너 좋고,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이 좋다.
Special
- 홈페이지 : 자신만의 이야기를 나타내기 위하여
특별하게 제작한 나만의 공간이다.
- 기념일 : 100일, 1년,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이벤트를 가진다.
자료평가
- not bad. 볼만합니다.
- 0326b***
(2011.03.17 01:01: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