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피자헛(Pizza Hut)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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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경영철학
2.지점조사
3.앞으로의 발전 방향
본문내용
Strengths
맛있는 피자
브랜드 가치(1등 브랜드) 
Weaknesses  
건강 
비싼 가격 
스파게티, 샐러드바 취약 
Opportunities
수요층의 확대 
Threats  
새로운 경쟁업체 
반미 감정에 따른 미국제품의 불매운동  
         
Brand가 노후화된 원인 분석

1. 국내 런칭 15년으로 고객에게 익숙함
2. Target의 성향이 고착화 됨
3. 신규 브랜드의 외식업체의 등장
4. 브랜드 관리 방향의 안정적인 전략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로는 신규 고객 및
변화하는 시장Trend를 반영하기까지
한계가 있다.

4S는 Target이 원하는 이미지 방향이다.
Style

- 명품 선호 :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자신을 나타내는
데 주저하지 않는다.

- 유행 : 때론 유행에 민감하게, 때론 자신에게만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Success

- 자기 개발 :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을 다그치며 노력한다.

- 조기 유학 :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는 해외로도
얼마든지 나갈 수 있다.
Sense

- 킹카 : 못 생긴 것은 용서해도, 재미없고 감각없는
남자는 절대 용서 할 수 없다.

- 매너 : 매너 좋고,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이 좋다.

Special

- 홈페이지 : 자신만의 이야기를 나타내기 위하여
특별하게 제작한 나만의 공간이다.

- 기념일 : 100일, 1년,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이벤트를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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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03.17 01: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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