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조직행위론적 입장에서 바라본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Ⅲ. 결론
- 본문내용
-
Ⅱ. 조직행위론적 입장에서 바라본 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시장상황의 적절한 파악 / 예측 (Conceptual Skills)
✔ 1인 전담제 (employee empowerment)
본사 직원 300여 명 중 100여명에 달하는 디자이너들은 자신이 기획한 상품에 대해서 상품 구상, 시장조사와 기획, 디자인, 생산, 입고, 판매에 이르기까지 디자이너 한사람이 모두 책임을 지게 하는 시스템이다. 1인 전담제의 장점으로는 업무를 스스로 추진하기 때문에 창의성을 발휘하며, 제품에 대한 책임감을 갖게 되어 직무만족도를 높이게 된다. 또한소비자들의 욕구를 가장 잘 파악해 제품에 적용하고 기획의도가 생산과정에서 왜곡되는 일을 막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중심적 제품의 출시가 가능토록 해준다. 1인 전담제의 효과로 소비자의 요구에 직접 대처가 가능하게 되었다. 덕분에 노트의 백색이 눈에 많은 부담을 준다는 것을 알았고 조금이라도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고민하게 되는데, 눈의 피로를 가장 최소화 할 수 있는 색을 만들기 위해 100여번의 색채 배합작업을 통해 “아이소프트존 노트”를 개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제품 개발 시 소비자의 요구 반영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