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삼성 딜라이트(Samsung d`light) 서비스 체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omplain Letter about Samsung d'light
1-1. 불만편지의 내용
1-2. 불만편지를 보내는 과정
1-3. 불만편지의 답신
1-4. 해결과정
2. 결론
- 본문내용
-
1. Complain Letter about Samsung d'light
삼성에서 영삼성 열정운영진 활동을 하며 자주 찾아가게 된 삼성전자 서초사옥. 조금 일찍 도착하게 되는 날이면 어김없이 찾아가는 곳이 있었다. 그곳은 바로 삼성전자 홍보관 d'light. 강남역 4번 출구에서 이어진 서초사옥으로 가는 길에 자리 잡고 있어서 찾아가기에도 안성맞춤이며 지하에는 자유롭게 인터넷을 하며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기에 자주 찾았다. 처음에는 신기하기도 하고 무료로 제공된다는 메리트에 너무나 감사하게 잘 이용했다. 하지만 자주 찾다보니 조금씩 불편한 점이 느껴지고, 항상 똑같은 컨텐츠들이 제공되는 홍보물에 다소 지루해지기 시작했다.
마침 서비스마케팅 시간에서 Complain Letter를 보내는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따라서 최근 불편함을 느낀 삼성전자 홍보관 d'light에 대해 작성을 시작했다. 물론 삼성전자에 입사하고 싶은 마음도 대단히 컸으며, 자주 찾아가는 d'light가 좀 더 훌륭한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일주일가량 정보를 찾아보고 그동안 느꼈던 점들을 종합해나갔다.
◂삼성전자 홍보관 d‘light
1-1. 불만편지의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강남역을 자주 이용하는 26살 대학생입니다.
강남역에 가면 틈틈이 딜라이트에 방문하는 편인데, 몇 가지 불편한 사항이 있어서 메일을 드립니다.
①딜라이트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데 공식 홈페이지가 삼성닷컴안에 복잡하게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정보를 얻기가 쉽지가 않네요. (웹페이지 활용도나 집중성이 무척 떨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딜라이트에서 어떤 행사를 하는지, 어떤 제품들을 볼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딜라이트를 이용하다보니 삼성 브랜드의 하드웨어는 상당히 잘 갖춰져있는 반면
②몇몇 하드웨어는 제품의 강점을 표현해줄 수 있는 내용(Contents)이 부족해보입니다.
저는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해서 1층에 위치한 NX10을 테스트 해보고 싶었는데요.
DSLR의 경우 카메라의 성능을 알아보려면 사물이 여러 가지 앞에 놓고 찍어보는 것이 좋은데
③찍어볼 피사체도 마땅치 않고 딜라이트 건물 자체가 천장이 높아서 어두운 편이더라고요.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렌즈도 함께 구비되어 있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전반적으로 ④지하에 제품을 진열한 데스크가 너무 낮아서 이용하기 불편한 부분도 있고요.
지하는 컴퓨터를 사용하며 쉬는 공간처럼 느껴져서 다른 제품들이 홍보가 잘되는지 의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1층에 메시지플로어의 경우 미디어아트 작품을 틀어놓고
인터렉티브하게 하드웨어가 반응하는 것을 보여줘도 무척 매력적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⑤메시지를 보여주는 서비스는 꽤 오랜시간동안 봐왔더니 조금 지루한 감이 있더라고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 Complain letter 내용
그동안 정리했던 사항들을 총 5가지 구체적인 질문으로 정리했다. 이 질문들은 크게 3가지 영역으로 나눠서 준비되었는데, 그 내용은 다음 표와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