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삼성 딜라이트(Samsung d`light) 서비스 체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mplain Letter about Samsung d'light

1-1. 불만편지의 내용

1-2. 불만편지를 보내는 과정

1-3. 불만편지의 답신

1-4. 해결과정

2. 결론

본문내용
1. Complain Letter about Samsung d'light

삼성에서 영삼성 열정운영진 활동을 하며 자주 찾아가게 된 삼성전자 서초사옥. 조금 일찍 도착하게 되는 날이면 어김없이 찾아가는 곳이 있었다. 그곳은 바로 삼성전자 홍보관 d'light. 강남역 4번 출구에서 이어진 서초사옥으로 가는 길에 자리 잡고 있어서 찾아가기에도 안성맞춤이며 지하에는 자유롭게 인터넷을 하며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기에 자주 찾았다. 처음에는 신기하기도 하고 무료로 제공된다는 메리트에 너무나 감사하게 잘 이용했다. 하지만 자주 찾다보니 조금씩 불편한 점이 느껴지고, 항상 똑같은 컨텐츠들이 제공되는 홍보물에 다소 지루해지기 시작했다.



마침 서비스마케팅 시간에서 Complain Letter를 보내는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따라서 최근 불편함을 느낀 삼성전자 홍보관 d'light에 대해 작성을 시작했다. 물론 삼성전자에 입사하고 싶은 마음도 대단히 컸으며, 자주 찾아가는 d'light가 좀 더 훌륭한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일주일가량 정보를 찾아보고 그동안 느꼈던 점들을 종합해나갔다.
◂삼성전자 홍보관 d‘light


1-1. 불만편지의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강남역을 자주 이용하는 26살 대학생입니다.
강남역에 가면 틈틈이 딜라이트에 방문하는 편인데, 몇 가지 불편한 사항이 있어서 메일을 드립니다.

①딜라이트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데 공식 홈페이지가 삼성닷컴안에 복잡하게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정보를 얻기가 쉽지가 않네요. (웹페이지 활용도나 집중성이 무척 떨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딜라이트에서 어떤 행사를 하는지, 어떤 제품들을 볼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딜라이트를 이용하다보니 삼성 브랜드의 하드웨어는 상당히 잘 갖춰져있는 반면
②몇몇 하드웨어는 제품의 강점을 표현해줄 수 있는 내용(Contents)이 부족해보입니다.

저는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해서 1층에 위치한 NX10을 테스트 해보고 싶었는데요.
DSLR의 경우 카메라의 성능을 알아보려면 사물이 여러 가지 앞에 놓고 찍어보는 것이 좋은데
③찍어볼 피사체도 마땅치 않고 딜라이트 건물 자체가 천장이 높아서 어두운 편이더라고요.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렌즈도 함께 구비되어 있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전반적으로 ④지하에 제품을 진열한 데스크가 너무 낮아서 이용하기 불편한 부분도 있고요.
지하는 컴퓨터를 사용하며 쉬는 공간처럼 느껴져서 다른 제품들이 홍보가 잘되는지 의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1층에 메시지플로어의 경우 미디어아트 작품을 틀어놓고
인터렉티브하게 하드웨어가 반응하는 것을 보여줘도 무척 매력적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⑤메시지를 보여주는 서비스는 꽤 오랜시간동안 봐왔더니 조금 지루한 감이 있더라고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 Complain letter 내용


그동안 정리했던 사항들을 총 5가지 구체적인 질문으로 정리했다. 이 질문들은 크게 3가지 영역으로 나눠서 준비되었는데, 그 내용은 다음 표와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웨스틴조선호텔 분석
  • 서비스가 그 행복으로의 첫 시작을 최고로 만들어 드립니다. : 지하철이 연결되는 편리한 교통, 넓은 주차 공간 당신의 날을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오신 하객을 위한 따뜻한 배려가 있으십니까? 강남 주요 도로와 연결된 편리한 교통과 삼성역 지하철 2호선에서 연결되는 그 편리함은 당신의 날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며 3000여대가 수용 가능한 코엑스 컨벤션센터의 전용 주차장 또한 당신을 최고의 신부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 국제적 감각의 경

  • [마케팅관리] 네이트 드라이브의 미래
  • 서비스- 현재 차량으로 주행중인 도로의 제한 속도, 과속단속 구간, 신호단속 구간, 과속 방지턱, 철도건널목과같이 차량운행에 도움을 주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d. 이용 요금• 길안내 서비스• 안전운행 서비스 - 종량제* 데이터 업데이트 : 1500원 (정보이용료+ 데이터 요금 통합) - 월정액* 안전운행 Free : 월 2,000원 (매주 안전운행 데이터 업데이트) * K-ways Free : 월 7,000원(길안내 무제한 + 안전운행 무제한) * K-ways Light : 월 4,000원(길안내 7건 무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서비스․ 고교 3년간 양로원 봉사활동-원래 본인의 원하는 진로는 재활학과-지금도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싶음․ 요리에 흥미와 취미 특기가 있음.․ 실로 아주 많은 것에 관심이 있어서 심지어 수지요법(수지침, 서암뜸.)까지→ 어떤 일이라도 열심히 재미있게 할 수 있는 mind를 가지고 있다.3. 희망 진로 ▶ 리서치 회사에서 아르바이트한 경험 + 학문적 호기심과 적성 ⇒ 마케팅 조사▶ 학과시간의 팀 프로젝트와 동아리에

  • [국제통상관계론] 한일 전자산업
  • 마케팅에 들어갔다. 도시바코리아는 3분기 총 8500대의 노트북 PC를 판매하여 시장 점유율 5위로 급성장하였다. 시장 초기 시기인 1분기의 판매 대수에 3배가 넘는 실적으로 4위인 삼보와의 격차도 600대로 좁혀지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두었다. 이는 올해 노트북 PC판매 목표인 2만 4000대보다 약 29% 증가된 3만 2000대를 무난히 판매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삼성 노트북 성공 전략사례- 삼성 노트북 센스1. 소비자보다 먼저 변화하는 살아

  • [마케팅조사] 삼성 KENOX 캐녹스디지털카메라의 선호도 및 인지도 증진을 위한 조사와 연구
  • 체험 위주의 마케팅을 권하는 바이다. KENOX의 경우 잠재 구매자들이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거나, 여러 잘못된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주위에서 대중적으로 접할 수 있는 브랜드란 이미지와 함께 잠재 구매자들이 직접 사용해 봄으로써 스스로 제품의 장점을 인지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보여진다.▷ 현재 삼성 KENOX가 처한 낮은 선호도 및 인지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사항이 요구된다.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