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문화] 광고를 통해 바라 본 프랑스의 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프랑스광고 현황
2.프랑스인의 특성이 광고에 미치는 영향
3.프랑스광고 특징과 사례
1) 프랑스는 권력거리가 큰 개인주의 결합구조이다.
2) 연극적이고 색다른 성향이 강하다.
3) 프랑스에서의 즐거움은 미지, 환상, 극장에 대한 것이
반영되어 있다.
4) 재치있다.
5) 직접적 연설, 강의하는 방식은 은유적인 표현으로 시도된다.
6) 심벌리즘, 유머, 드라마를 통한 표현방식은 프랑스 광고
스타일의 중요한 요소이다.
7) 은유적 표현
4. 칸 국제 광고제
1) 칸 국제 광고제와 트로피의 의미
2) 칸 국제 광고제를 통해 본 프랑스 광고의 특징
5.프랑스광고와 우리나라광고의 비교
6. 프랑스광고를 통해 알아본 프랑스 문화
- 본문내용
-
프랑스 광고는 ‘예술적’
프랑스는 타 광고선진국에 비해 광고산업의 비중이 비교적 적은 편이지만 광고산업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
프랑스는 매체 광고비가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꾸준한 발전을 기록
1. 자신들이 가진 창의력이나 예술에 대한 자부심 크다
- 광고에 영향력/ TV광고나 벽보
2. 과거의 영광에 집착하며 오늘을 사는 나라
- 프랑스의 웅장한 건물 재건축에 심혈을 기울임
3. 철저한 개인주의 사고방식
- '줘 망 푸(Je m'en fous)'-'나는 이 일과 상관없다'
유행에 민감하다
- 차를 3년에 한 번씩 바꿈
5. 전국민이 철학자
6. 번뜩이는 지혜, 재치
- 튀는 아이디어, 남이 흉내 낼 수 없는 광기
7. 성에 개방적
1953년 칸 국제 광고제 창설
1984년까지는 칸과 베니스에서 교대로 열림
해마다 6월 셋째주 남프랑스의 세계적인 휴양지 칸에서 개최
출품부분: tv광고, 인쇄, 옥외광고, 인터넷, 미디어 매체기획,
다이렉트 미디어, 프로모션, 라디오, 티타늄, 디자인, 홍보
광고인이면 반드시 참석해야하는 행사
1. 예술적, 로맨틱, 감정이 풍부하다
- 우회적이며 암시적인 표현방법 사용
- 도발적 이미지 사용
- 제품에 대해 알고 있지 못하면 즉각적으로 와 닿지 않는 광고
2. 제품의 기능을 설명하는 것이 아닌 이미지 중요시 한다
3. 섹스어필 광고 많다
- 성에 대한 쾌락이 관용적으로 받아들여짐
- 명품브랜드 중심으로 '우아한 포르노' 풍의 광고 늘어남
4. 철학적 광고가 많다
- '자동차가 아닙니다. 폴로입니다‘ (폭스바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 음식 소개(한국, 중국, 일본, 프랑스, 인도)
- 과학의 지식습득 방법 중 기존의 이론 중 하나를 제시하고 본인이 지식을 습득하는 방법 중 하나와 연결하여 논의하시오
- 사서가 되기 위해 준비하는 수강생은 모든 관종(공공, 학교, 대학, 전문, 특수) 도서관에서 근무할 수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모든 관종에서 근무할 수 있지 않고, 자신의 꿈과 적성, 기질에 따라 관종을 결정해야 한다 이에 자료선택 원리를 기반으로 자신이 근무하고자 하는 도서관 관종을 정하여
- 컴퓨터네트워크 통신 프로토콜 구성요소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 현 우리나라의 보편적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질 높은 보육과정의 운영과 개별 장애영유아 중심의 접근적 방법에 대해서
- 자원봉사활동 소감문
- 장애인의 사회 재활 개념과 실태를 파악하고,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의 사회 재활 방향을 논하시오
- 사회복지정책에서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 적응행동의 개념과 지적장애아동의 특성을 설명하고, 적응행동의 평가 방안을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